괄목상대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60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26
배맛이 나는 쮸쮸바인데요. 실제로 배를 갈아 넣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샤베트 형태로 먹는 걸 선호해서 조금 녹기 시작하면 먹는데, 사각사각 씹히면서 배맛도 더 느껴지고 부드러워요. 그리고 칼로리도 낮아서 더위 날리는 간식으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