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99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튤립99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튤립99
리뷰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23
예산 와서 바베큐,이연수,가리비,굴 등 맛있게 먹었답니다.이후 호박 고구마 구웠는데 꿀맛이여요.
아주 굿 굿 굿 굿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
튤립99
리뷰7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