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슈운지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y슈운지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y슈운지
리뷰61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3
왕소시지입니다. 소세지에 칼집을 내어 기름에 튀기 소시지 꼬치입니다. 맛은 탱탱한 소시지맛이에요. 케찹을 뿌려 먹으니 더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
ey슈운지
리뷰618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