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바바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밤바바바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밤바바바
리뷰136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1.24
나름 유명하다는 식당에가서 냉소바 먹었는데 기대가 컸던건지 실망스러웠네요.
약간 밍밍하고 2%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양도 좀 아쉬웠네요 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바밤바바바
리뷰136

1인분(100g)
98kcal
소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