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알라븅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엄마알라븅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엄마알라븅
리뷰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5
야외에서 먹는 고기는 최고죠.
상추 많이 싸서 한입 먹는 맛!
다이어트 중이니 샐러드부터 충분히 먹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
엄마알라븅
리뷰34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