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방이여사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토방이여사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토방이여사
리뷰3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5
알록달록 파프리카 조리필요없이 깨끗이 씻어 쌈장에 찍어 먹어도좋고 각종 요리에 넣으면 색깔도좋으면서 맛도 좋답니다 안 매워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황토방이여사
리뷰34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