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두정원
잠잘온다기에 대추차 만들어서
저녁에 마시고 있어요
말린대추 두주먹 넣고
물 2리터 넣고 반으로 될때까지 졸인후
체에 대추 으깨서 씨랑 껍질 발라내면
진한 대추차가 됩니다
지금 남편이랑 한잔씩 마시는데
너무 따뜻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오늘밤 푹 자겠죠
1
0
댓글12
잠잘온다기에 대추차 만들어서
저녁에 마시고 있어요
말린대추 두주먹 넣고
물 2리터 넣고 반으로 될때까지 졸인후
체에 대추 으깨서 씨랑 껍질 발라내면
진한 대추차가 됩니다
지금 남편이랑 한잔씩 마시는데
너무 따뜻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오늘밤 푹 자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