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1월-나태주 시 감상해요

출근하며 문득 벌써 11월이구나 생각이 들어

 나태주 시인의 시 한수 올립니다

 

11월

돌아가기엔 이미 너무 많이 와버렸고

버리기에는 차마 아까운 시간입니다

 

어디선가 서리 맞은 어린 장미 한 송이

피를 문 입술로 이쪽을 보고 있을 것만 같습니다

 

낮이 조금 더 짧아졌습니다

더욱 그대를 사랑해야 하겠습니다11월-나태주 시 감상해요

0
0
댓글17
  • 천하무적챈진
    감성 가득한 시네요^^  감사합니다. 잘 읽고 갑니당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짧지만 강렬하네요
    좋은 시 감사합니다
  • agnes0117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올해가 시작된게 얼마안된거 같은데
    어느새 두달밖에 안남았네요
  • madin
    좋은 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Heat
    시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나태주의 시 잘 보았습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 지도
    가을에 느낄수 있는 감성충만 시네요
  • roh69
    저도 살아온 날보다 남은 날이 더 짧을거라 생각하면
    가족과 친구와 보내는 시간이 더 소중하게 느껴져요
  • 건강하자으니
    나태주시인 시 한수 잘 읽고 갑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선물부자
    11월이 빠르게 찾아왔네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감성가득하게 시작합니다 ㅎㅎ
    감사해용!
  • 깐뚱
    왠지 쓸쓸해지네요... 저물어가는 시간들이
    힘내구~~  즐거이 맞이해야겠죠 ㅎ
  • 쉬림프
    와 멋진 시입니다
    돌아가기엔 이미 너무 와버렸죠
  • 사랑혀니
    감성가득한 시^^
    가슴에 담아갑니다.
  • 여울햇살
    중년의 부부얘기 같네요
    계절이 인생에 비유되다보니 그런가봅니다
  • 엉지사랑해
    너무 감성적인 시네요 
    좋은 시 감사해요
  • 킹로또
    나태주 시에  임영웅 가수가
    생각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