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꼬기 먹었어요!!@

꼬기 먹었어요!!@꼬기 먹었어요!!@

무한리필에서 우삼겹, 대패삼겹, 목살, 삼겹살

종류별로 뿌셔뿌셔~!!^^

제대로 치팅했네요.

야채 가득 먹으니 밥없이도 행복해요.

0
0
댓글18
  • 셰인
    저녁에 삼겹살 좋지요
    푸짐하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역시 꼬기죠!
    
    고기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ㅋㅋ
  • 쉬림프
    무한리필이라 부담없이 먹어도 되겠어요
    꼬기 너무 좋아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마저용 고기집이 짱이죠.
    
    간만에 든든하게 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역시 꼬기죠!
    고기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ㅎ
    58로가즈아
    작성자
    ㅋㅋ 꼬기파?!!♡
    야채도 마니먹공 개이득이에여ㅋㅋ
  • 코로세움
    우와
    배달음식 너무먹고싶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매장가서 드셔야종
    고기는 그래야함ㅋㅋ
  • 킹로또
    저녁에 삼겹살 좋지요
    무한리필집 좋아해요ㅎ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고기집이 짱이죠.
    간만에 든든하게 먹었어요.
  • 뽀얀둥이
    행복한 주말을 보내셨군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 치팅데이!!
    즐거웠습니당ㅋㅋ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헐 진짜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ㅠ 역시 주말엔 치팅을 해야하는 것 같아요 
    58로가즈아
    작성자
    마자요ㅠ.ㅠ
    주말만 기다립니다~~
  • 나는민천사
    맛있겠어요
    푸짐하네요
    58로가즈아
    작성자
    ㅎㅎ이맛에 무한리필 가죠
    푸짐해요ㅠ.ㅠ
  • 수수깡7
    우와 무한이필이면 명륜이요?
    체인점인가요? 먹음직스러워요
    58로가즈아
    작성자
    그냥 동네 고깃집이에요ㅋㅋ
    무한리필 천사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