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in
가을 느끼고싶어서 단풍구경을 다녀왔어요~
평일에 신랑이랑 휴가를 쓰고 함께 다녀왔지요~
평일이여두 사람들이 아주 없지는 않았어요. 주말에는 정말 많을것 같아요.
산책하며 사진을 많이 찍었더니 만보를 넘었네요. 가끔씩 멀리 차타고 여행을 가는데 올해가을은 유난히 아쉽단다는 생각이들어서인지 더욱 이쁘게 느껴지네요.
노랗고 빨갛고 이쁜 단풍을 눈에 마음에 듬북 담고왔어요~
1
0
댓글24
가을 느끼고싶어서 단풍구경을 다녀왔어요~
평일에 신랑이랑 휴가를 쓰고 함께 다녀왔지요~
평일이여두 사람들이 아주 없지는 않았어요. 주말에는 정말 많을것 같아요.
산책하며 사진을 많이 찍었더니 만보를 넘었네요. 가끔씩 멀리 차타고 여행을 가는데 올해가을은 유난히 아쉽단다는 생각이들어서인지 더욱 이쁘게 느껴지네요.
노랗고 빨갛고 이쁜 단풍을 눈에 마음에 듬북 담고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