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풍구경과 산책

가을 느끼고싶어서 단풍구경을 다녀왔어요~

평일에 신랑이랑 휴가를 쓰고 함께 다녀왔지요~

평일이여두 사람들이 아주 없지는 않았어요. 주말에는 정말 많을것 같아요.

산책하며 사진을 많이 찍었더니 만보를 넘었네요. 가끔씩 멀리 차타고 여행을 가는데 올해가을은 유난히 아쉽단다는 생각이들어서인지 더욱 이쁘게 느껴지네요.

노랗고 빨갛고 이쁜 단풍을 눈에 마음에 듬북 담고왔어요~

단풍구경과 산책

단풍구경과 산책

 

단풍구경과 산책

단풍구경과 산책

1
0
댓글24
  • madin
    봄보다 예쁜 풍경사진이네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봄에는 노란 개나리가~  가을엔 노란 은행잎이 너무 아름다워 우리 눈을 즐겁게 하네요~^^
  • 동그라미1
    너무 좋은 곳을 여행하고 오셨나 봐요 노란색이 너무 아름다우 네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아름다운 은행잎이 다 떨어져 이젠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해야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많은분들이 궁금하셨는데요~ 
    다녀온곳은 제천의 배론성지랑 괴산의 문광저수지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이야호,,,여기 단풍은 어디 단풍인가요?
    저도 노란잎 무척 좋아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노란은행잎을 좋아하시나봐요~  이제는 비온뒤라 많이 떨어졌네요~
  • 성이공자
    와 하늘과 단풍이 아우러져 멋진 광경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부부가 같이 다녀왔다는 게 가장 좋아보입니다
    행복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정말 그림같이이쁘더라구요~  이제 내년에 봐야겠지요~ 가을보내기 시르다요~^^
  • 앵두정원
    너무  이뻐요
    좋은곳 다녀오셨나봐요.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어딘지 이름이 궁금하네요
    저도 좀 찾아가면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이쁜곳에서의 추억은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이제 내년을 기다려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왕 넘 이뻐용
    갸을의 정취가 느껴져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진짜 이쁘지요>
    정말 아름다운 가을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가을이 얼마 남지않은것 같아 아쉽네요~ 가을을 많이 좋아하는지라~~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요즘 단풍이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이럴 때 어디 산이라도 가야하는데  못가게되더라고요ㅠㅠ 사진에있는 단풍도 참 예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너무 이쁘지요
    단풍도 노랑잎도,,,아하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사진으로 담을수없을만큼 너무 이쁘더라구요~  
  • 쩌기저별
    어우 너무 예쁘네요 여기 어디인가요?
    저도 내일은 집 앞 청계천 나가서 가을을 느껴봐야 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청계천에도 노랑잎있나요?
    하하하,,나도 찾아가 볼래요
  • 아이고다리야
    잘 다녀오셨습니다!!!
    거기는 은행잎이 모두 노랗게 단풍 들었네요! 저희주변 은행잎은 제 각각 물 들고 있거든요 
    프로필 이미지
    선구자239
    정말 제각각 들기도 한대요
    똑같은 거리에 가까운 나무들끼린데요
    프로필 이미지
    해피로즈
    작성자
    비온뒤라 이제 은행잎이 많이 떨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