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식사 🥘
🐷저녁식사 🥘 기름기 없는 뒷다리살 🐷수육과 두부 새송이 청국장 치커리 알배추쌈 브로콜리 참치쌈장이랑 식사해요
레몬그린
혈당일기 8기 4일차 인증 7/31
7월 31일 수요일 오전 일어나서 출근하자마자 혈당체크 어..어제 저녁에 입이 터져서 슈퍼콘이랑 요맘떼 콘을 먹었더니 공복혈당이 너무 높게 나왔네요 아침 혈당에 충격먹고 아침으로 아메리카노 점심은 육회비빔밥 호로록 그리고 오늘도 만보걸어주고 저녁은.. 클린해야하는데 그게 가장 힘드네요😢 먹고픈거 억제하고먹으니 힘드네요 8월 으쌰으쌰 해봐야겠어요 모두 더위조심하세요😊
썩수지
7/31(수)🥚삶은계란과 브로콜리의 만남!!🥦
삶은계란 삶고 브로콜리 데치고~~ 브로콜리는 줄기까지 데쳐서 같이 먹어요~ 베이컨이 없어서 대패우삼겹 굽고~ 참깨소스 만들어서 맛있는 샐러드 만들어 먹었습니다!^^ ㆍ ㆍ [참깨소스 만들기] 간장1/레몬즙1/깨3/마요네즈4 올리고당1/올리브유1
냥식집사
불고기맛 햄 구워서 ( ^ω^) 옴뇸뇸뇸
아침 메뉴로 몇가지를정해 아들에게 고르라고 말해줘요 1비빔밥 2숮불구이행 3유부초밥 ? 물어보니 역시나 숮불구이햄 으로 ㅡㅡ:;;; 고기반찬없음 밥을 쳐다도 안보시니.... 밥주기 제일 힘들어요 중1이제 시작인거죠?
껌씹는여우
맛점들 하세요
전 비빔밥 먹었어요 요즘 밥맛이 없지만 꼭 챙겨 드세요
영진왕빠
혈당기록 8기 4일차 인증(7월25일)
저녁 먹기전 측정했습니다 순두부찌개,두부톳무침,오이게맛살초무침,콩나물무침 두부톳무침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난초777
🐓닭안심 미역국 소분 완료
🐓닭안심 미역국 소분 완료 아침 식사도 하고 소분해서 식혀 냉장고에 넣어요. 닭가슴살 보다 안심이 부드러워 먹기 좋아요. 저도 두부나 계란이랑 같이 자주 먹구요.
레몬그린
좋은 아침~~ 아점^^
고1 수학학원 11시까지라 9시 40분에 깨워서 씻으라하고 아점 챙겨요~ 콩나물비빔밥 집사람이 다 했고 전 그냥 고기 볶고 김치 좀 썰어서 세팅만^^ 막둥이는 자고 조금 후에 다른 메뉴로 챙겨야 ~~ 1시까지 수학학원 감 여기가 식당이니?? ㅠ
리얼지니어트
아침
아임닭에서 산 두부볶음밥 먹어요
헤븐79
7월31일(수)/혈당일기 8기 9일차
날짜:2024.7.31.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 전 내용:오늘 아침 식사 전 혈당측정 기록 입니다. 어제 저녁식사 메뉴는 잡곡밥에 야채 두부 계란을 비빕밥으로 먹었습니다. 저녁식사후 운동은 테니스 복식게임 30분정도 했습니다. 간식으로 수제견과두유 한잔과 잡곡빵 두조각을 먹었다.
채근담345
혈당일기 8기 4일
공볻혈당 110 아침 비빔밥 점심 샌드위치. 저녁 미트볼. 치킨 운돈을 제대로하지 않았더니 혈당조절 실패다 자괴감이 든다
바로지금이지
혈당일기 8기 4일차
오늘 점심 식전에 측정한 혈당수치 92 오늘 아침 메뉴는 열무비빔밥 밥한공기 넣고 참기름+들기름 넣고 고추장 한숟갈 듬뿍에 열무김치와 상추 얹어 가위로 먹기좋게 자르고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주면 다른 음식이 아무것도 부럽지 않다. 아침부터 맛있는 열무비빔밥 한그릇을 먹고나니 오전 11시 될때까지도 든든했다. 역시 한국사람은 밥심인가보다.ㅎ 오늘 하루도 식단을 잘 조절해서 먹어서 뿌듯하다. 내일의 식단도 화이팅!
오버더레인보우
7월30일_혈당일기8기_7일차
날짜_7월30일 더움 기록시간_저녁식후2시간 먹은음식_소고기국+콩나물비빔밥 저녁으로 오랜만에 콩나물비빔밥 한그릇 비움. 너무 많이 먹었나ㅜ 먹고 헬스장에서 러닝머신40분 걷기하고 왔는덷ㆍ 생각보다 수치가 높네. 앞으로는 양조절이 필요할것같다
만캐쉬원해요
혈당일기 8기 5일차
저녁식후 2시간 경과 후 체크 저녁식단 : 콩나물 샐러드, 연두부, 미나리 무침, 귀리밥, 닭고기 미역국 최대한 탄수화물 줄이고 채소, 단백질 위주 소식 저녁 식후 30분 유산소 15분 전신 타바타 2세트
콩콩89
가지계란덮밥
가지 굽다가 팽이버섯 청양고추 부추 파 얹고 간장베이스 소스 넣고 잠시 끓이다 계란 2개 얹고 살짝 졸여주면 끝~ 밥 위에 얹어 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당 ^^
목표사십구
오늘 저녁 먹어요 ㅎㅎ
오늘 저녁은 단백질을 충분히 잘 챙기는 메뉴로 먹어 봅니다 소고기 구이, 버섯 구이 두부 조림 오이소박이 채소와 쌈장으로 저녁먹어요🌙❤️ 다들 맛저하셨길 바라요
구룸구룸
7월30일 화요일 혈기챌 8기 7일차
공복혈당: 109 오늘 아침식사는 서리태 잡곡밥에 깻잎나물 오이지 무침 메추리알 장조림 김 참치전으로 식사하였고 점심식사는 보리밥 비빔밥으로 식사후 30분씩 걸었다. 매일 식후 걷는것도 더우니 쉽지가 않지만 그래도 혈당 낮추려면 화이팅해야겠다.
아이스크림언니
당뇨일기8기8일차인증
날짜:2024.07.30 시간:21시06분 내용:점심 구내식당 이용. 메뉴는 순두부국 소시지볶음.김치. 저녁 구내식당 이용. 잡채. 코다리찜. 운동은 캐홈챌 3분
만보만보만보만
저녁은 물
오늘 아침 그렇게 쪘으니 점심은 간단히 먹을랬는데 그래도 힘들다고 두부 샐러드 먹고 저녁은 당연히 물만 먹습니다. 조금이라도 빠지질지 모르겠네요😅 우선은 조금이라도 빠져야 힘을 내서 또 빼면 되겠죠?😆 점심 전에 들어왔을 때도 15000보는걸었거든요. 점심 먹고 배가 살짝 부르기도하고 라떼도 한 번 더 나가 볼일보라고 저녁산책을 나가려는데 아직 햇빛이 제법 있더라고요. 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6시 50분쯤 나갔습니다. 가볍게 라떼랑 산책하는 코스로 걸어 산책했고 한 50분 정도 했어요. 오늘은 18000보으로 마무리합니다.
성실한라떼누나
곤들레 나물밥~
저녁 곤드레 나물밥으로~~ 양념간장 뿌리고 콩나물 있어서 콩나물도 넣어서 맛있게 먹었네요~ 맛있는 식사 하셨지요??
제벌
혈기챌8일차
7월 30일 오후4시 아침 식빵 2쪽 토스트해서 우유랑 같이 먹고, 점심은 청국장에 함박스테이크 먹고,아이스라떼 1잔,인절미 조금 먹음.저녁은 순두부찌개 먹음.
씬아
칼슘이 많은 음식과뼈에 좋은 음식
성장기의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 노년기의 어르신까지 뼈를 튼튼하게 하는 칼슘을 많이 섭취해야하는데요 요즘은 셀렉스나 기타 단백질 음료로도 아주맛있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나 그래도 건강한 음식 본래의 것으로 영양소를 섭취하는게 자장 좋다고 생각해요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수 있고 또 구할수 있는제품중 칼슘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유제품 우유, 치즈, 요구르트 등의 유제품은 칼슘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우유 한 컵(240ml)에는 약 300 mg의 칼슘이 들어있 어서 하루 섭취 권장량 30%정도를 충족할 수 있는 양이에요. 우유와 유제품은 칼슘, 단백질, 비타민D 등 다른 영양소도 함유하 고 있어서 성장기 어린이와 뼈 건강이 중요한 성인들에게도 매우 유익한 제품이랍니다. 멸치 뼈에 좋은 음식으로 멸치는 대표적인 식품이죠. 100g의 멸치에는 500~700mg의 칼슘이 들어있어 우유보다 훨씬 많은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요. 또한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가 풍부하여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준답니다. 특히 햇볕에 말린 멸치는 비타민 D의 함량이 더욱 높아져서 마른 멸치로 다양한 요리를 즐겨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두부 두부는 칼슘이 풍부한 음식으로 알려져 있어요, 100g의 두부에는 약 350mg의 칼슘이 들어있답니다. 이는 일일 권장 섭취량의 상 당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고, 우유와 비슷한 수준의 칼슘 함량입 니다 녹색 잎채소 케일, 시금치, 청경채 등은 100g 당 100~250mg의 칼슘이 함유되 어 있는데요, 채소에 함유되어 있는 칼슘은 체내 흡수율이 높답니 다. 녹색 잎채소는 칼슘 외에도 비타민K, 철 분 등 다른 영양소도 함 께 섭취할 수 있고, 저칼로리라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 아몬드 100g에는 약 26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칼슘 외에도 비타민E, 마 그네슘, 단백질 등의 영양소도 풍부하답니다. 칼로리가 높으므로 다른 칼슘 공급원과 함께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출처 초록스토리
주안맘0413
칼슘이 많은 음식과뼈에 좋은 음식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 노년기의 어르신까지 뼈를 튼튼하게 하는 칼슘을 많이 섭취해야하는데요 요즘은 셀렉스나 기타 단백질 음료로도 아주맛있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나 그래도 건강한 음식 본래의 것으로 영양소를 섭취하는게 자장 좋다고 생각해요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수 있고 또 구할수 있는제품중 칼슘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유제품 우유, 치즈, 요구르트 등의 유제품은 칼슘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우유 한 컵(240ml)에는 약 300 mg의 칼슘이 들어있 어서 하루 섭취 권장량 30%정도를 충족할 수 있는 양이에요. 우유와 유제품은 칼슘, 단백질, 비타민D 등 다른 영양소도 함유하 고 있어서 성장기 어린이와 뼈 건강이 중요한 성인들에게도 매우 유익한 제품이랍니다. 멸치 뼈에 좋은 음식으로 멸치는 대표적인 식품이죠. 100g의 멸치에는 500~700mg의 칼슘이 들어있어 우유보다 훨씬 많은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요. 또한 칼슘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가 풍부하여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준답니다. 특히 햇볕에 말린 멸치는 비타민 D의 함량이 더욱 높아져서 마른 멸치로 다양한 요리를 즐겨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두부 두부는 칼슘이 풍부한 음식으로 알려져 있어요, 100g의 두부에는 약 350mg의 칼슘이 들어있답니다. 이는 일일 권장 섭취량의 상 당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고, 우유와 비슷한 수준의 칼슘 함량입 니다 녹색 잎채소 케일, 시금치, 청경채 등은 100g 당 100~250mg의 칼슘이 함유되 어 있는데요, 채소에 함유되어 있는 칼슘은 체내 흡수율이 높답니 다. 녹색 잎채소는 칼슘 외에도 비타민K, 철 분 등 다른 영양소도 함 께 섭취할 수 있고, 저칼로리라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아몬드 아몬드 100g에는 약 26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어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칼슘 외에도 비타민E, 마 그네슘, 단백질 등의 영양소도 풍부하답니다. 칼로리가 높으므로 다른 칼슘 공급원과 함께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출처 초록스토리
주안맘0413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7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307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7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3,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7기 완주자 명단❤️ ㄱ비비안나 빠담소리 쪼물딱 가을바람솔솔 뽀야옹 쫌님 가을이엄마 뽁이마미 찌니아빠 강미미 뾰로롱v 차돌이맘 강안2502 뾰료롱 채근담345 걩이 사라짱777 천향가성 건강하루 사랑합니다4 초심무심 건강하자으니 사자킹 초이용 걷기가좋아 산곡동미녀삼총사 최민준엄마 고모2 삼손 쵸코파이팅구 고승 상한상한 치노카푸 골말 생각없는아이 치이카 공양미 생강꽃 카타리나60 구라72 서경용 캐시카우 구삥l 서구이쁜이 켈리장 그리얌 서나얌 코옹쥐 글라라 서울속옷 코코리다 기쁨이님 서해태백산3QUGB 콩나무 김또맘 세림혜수기 콩콩89 까꿍스 셰어 크리스탈b6m 깨개갱 송승환 클로니 깻잎녀 수경2 태재네 꽃이뻐 수국이 터벅 꿈굽는사람 수퍼마덜 티얼그레이 나나나이쁘니 숨은꽃처럼 파랑이맘 난초777 숲마을 파인솔 날씬캔디아줌마 슈롭 푸릉푸릉이 낮밤1 스타렉스벙벙이 풀에버 내사랑정이 스타벅스DT 프라임12345 냥냥써브 신나게살자고 프리티뒤짱 네모세모수박 신자유인 피이리주인 노는게제일조아 써니ㅋㅋ 피타 뇌순이 씬아 하늘한번 다크루시퍼라피엘 씽씽걸 하연달 달달별 아름다운세상2 하트니 달달한일상 아이스크림언니 한소래미 달콤한게으름 아침향 행복돌고래 달콩님 아하하하ㅋ 행운복덩이 달토끼81 안개꽂한다발 향기222 당근먹기 안녕하세요님 향림울타리 당근먹기딸 알로하영이 헬로12 데굴곰순 알밤2 혁혁 도나도나도나 알비나2 호랭이99 도정훈 앙뚜 호호수기 돌푸 앙칼진애미나이 홍길이 동그라미1 애플광고12시리즈 환ᆢ 동동이고모 애플금고10종 황펭 두부닷 애플냉장고10년식 후빠 두부바위 애플망고10개 훈스맘2 듀듀링 애플반창고12종류 흑설향 들어주자 애플주식잔고154주 힐링런치 등산들맘 애플퀀텀고1기 agnes0117 또또숑 앵두정원 biki 똥강아지공주님 야고 bluesea 똥뭍은개 얄티 comachen1 뚜벅에몽 얍화이팅 CSM6978 뜡이맘 어트지니요 dfdf 띵굴이 어흥어흥 eggy 랜디랜디 언제나행복 flyihan 로앰 엘트 freeday 롤로레 여땡 Gale 리카임 여자윤정수 gamkhj 릴리아니 연완이맘 goldtrees 마고할미 엽댕2 greenthumb 마루와함께 영진왕빠 GUNDDAM 마이뽕 오르테즈 haass 만보만보만보만 오버더레인보우 Heej 만캐쉬원해요 왕대박1 HH0308 매일다이엍 왕대박7 HL 매직이 왕비될거야 jeju줌마 매화나무 우리아들2 jeonghee 멋장 웅뚜이 k0mmi 무브먼ㅌ 워니뚱 k숭경 문탱맘 원신흥동농부 kbstar9670 뭔소리야 으라라라챠 KKK용식이22 미니미썬가드 은남매 Kramer 미리무 은상os KWK 미수기왕짱 은유랑 lilymijin2 미지동현맘 은향이 MINJEONGYi 미클 이명희좋아 ml0 민서니PNBDN 이워닌 moon1535 밀루땡땡 이유주 Moooon 밍키199 이효니 muuu2 바다속고양이 자몽한고미 myjung9770 바로지금이지 장보고 nulsom 바이오맨 재털이 proximab 박선비 정숙한여자정말 Queen혀니 뱀사골반달곰 정쑥이 rheeon 벌곡댁 조오타 run2 베베루나 조콩만 sara0904 별거아닌걸 좋은사람윤씨 sara1298 별사랑천사 주여니2 silver43 복덩이복덩이 죽비 smile34037 복례여사 준이할미 so2 붐뿜 지구외계인 so이니 붕붕아아 지니비니 superjob 블랑카 지니어스쩡 systle10 블리네 지니업트 vovo2 블리비 지니z wrinkle 비인스 지은이5088 ymittang 비포장도로자전거 지은할아버지 ysn 빈이준이맘짱 지호이모 ZGMF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혈기챌 8기 5일차
- 날짜 : 2024.7.30 - 혈당측정시간 : 점심 식후2시간 후 - 혈당수치 : 126 - 내용 : 밖에서 먹느라 비빔밥을 먹었다. 친구 떡볶이도 같이 먹었다. 두시간 후 혈당이 126 나왔다. 그나마 비비밥이라 이정도라도 나온듯하다. 밖에서 외식할땐 메뉴를 잘 골라야겠다
그리얌
[당첨자 발표] 7월 3주 등급제 결과 발표💛
[NOTICE] 📢등급제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지니어트 커뮤니티에서 활동한 이력을 바탕으로 자동 집계 됩니다😊 의미 없는 게시글 및 댓글 작성 유저분들은 운영진 모니터링 후 당첨 제외되었습니다. 집계 제외 게시글 관련 내용은 금주 (목) 7월 4주 등급제 공지글에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결과에 따른 등급 변경 및 리워드 지급은 금일 내 순차 적용됩니다 📢이벤트 가산점은 이벤트 진행 주기 (2주) 에 따라 격주로 부여됩니다. * 공유 수 가산점은 매주 부여됩니다. 7월 2주 - 이벤트 가산점 부여 O 7월 3주 - 이벤트 가산점 부여 X 7월 4주 - 이벤트 가산점 부여 O -------------- 🎖️7월 3주 등급제 결과를 발표합니다🎖️ 등급 적용 기간 : 7/30 (화) - 8/5 (월) 당첨자 명단은 가나다순으로 정렬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로지니 (5명) 🥇 구룸구룸 야고 우리화이팅 제벌 줘요 🥈 Lv. 4 지니 (15명) 🥈 0다이어트 러브복동 머츠 꿈이룸♡ 레몬그린 뽀봉 나는무너 로니엄마 앙칼진애미나이 냥식집사 로블ㅎ 핑크한울이 담율로 마음그릇 헤븐79 🥉 Lv. 3 지니 (40명) 🥉 그냥지나 매직이 쉬림프 치노카푸 그래가보자 목표사십구 슈롭 파인호랭이 껌씹는여우 미주장 애플짱 포메다둥이네 꼼꼼엄마 밥잘먹고잠코자자 언제나행복 하늘바래기 나쁜엄마 불곡산 예지영준맘 현유리 당근쥬스쪼아 산곡동미녀삼총사 이닝지아 호림짱 들꽃7 성실한라떼누나 자스민꽃 cogo092 딸기와의행복 수국이 저스트영 heracchang 뜡이맘 수수깡7 쨋든럽 roh69 루시안 숲속의나무 차칸청춘 seabuck ❤️🔥 Lv. 2 지니 (70명) ❤️🔥 340 밍키199 장보고 2민트홀릭 밴드닥터 주안맘0413 58로가즈아 블리비 주여니2 가을햇살님 빠담소리 준이할미 가즈아요 사랑합니다4 지니모친의하루 강미미 사랑혀니 진화정 곤냥이나와 새벽을열다 촉촉한초코칩 기춘이530707 서나얌 켈리장 깐징짱 숨은꽃처럼 쿄쿄84 꽃이뻐 숫자 쿠보 나나나이쁘니 쉬리107 클로디아 난괜찮아용 써밋1 토끼7777 다시꿈꾸는세상 ㅇㅅㅇ지니 파인솔 달려볼꺼야 아미134 평송가성 당근먹기 알차게 피크타임 동그라미1 앵두정원 한결맘 동남이쁜이 여니솔이맘 agnes0117 두부닷 여리나 biki 듀듀링 여울햇살 highway032 로사0712 워니뚱 skyjhj0407 리얼지니어트 은유랑 ssalcong초코 멋지게살아야나야 이하린80 ssul0115 미르윤 인생이여만세 wrinkle ymittang ✨ Lv. 1 지니 (170명) ✨ ㄱ비비안나 멋진나라 앙뚜 콩콩89 감사합니다12 멍청이2 애교뭉 태재네 강4랑 멍청이3 야롱 털보꾸기 건강하자으니 메롱화이팅 어느멋진날29 티얼그레이 걷기와 뭔소리야 어트지니요 풀에버 걷는게좋다 미니니슈 에브리루다 프라임12345 고로롱 미여니70 여땡 프카쟁이 곳벗맛 민서니PNBDN 여루별 피타 그루타스 바다사랑태양 연완이맘 한디할까 까망천사 바다속고양이 영선이302 한소래미 깨개갱 박선비 영잔디 행복한집2 깽별 반달진 올란도 행복한집3 꿈굽는사람 밝게 용가리다 향기로운연꽃 나비네 뱀사골반달곰 우곰이 향기음악 난초777 베베루나 우리아들2 향림울타리 날씬캔디아줌마 별거아닌걸 운동중독중 헬로12 낮밤1 보이윤 울트라돼지런 훈스맘2 냥냥써브 보통아이 워니s bluesea 늘봄봄 붕붕아아 워터멜론 comachen1 다우니향기 뷰리플 유미쿠키맘 cys2681 달콤한게으름 블랑카 윤성맘 dyrn 달토끼81 빈이준이맘짱 인생중 Gale 당근먹기딸 뾰료롱 잘될 GUNDDAM 대박부자나세요 생강꽃 재털이 Heej 더달달 샤바댕 조만 HEREUN 데굴곰순 서경용 조인순 jeonghee 도낑이 서구이쁜이 조콩만 k2023 도정훈 선물부자 주예진 k숭경 두부바위 선쟈 준재호맘 kiobt 띵굴이 성공녀 지금이순간7 KKK용식이22 람라미 셰어 지니어스쩡 muuu2 러블리현영 셰인 지도 myjung9770 로앰 수경2 지호이모 neplos 롤로레 수퍼마덜 진니어트트 proximab 리카임 숲마을 쭈니쭈니79 s9424103 마이뽕 스마일하루 찌니아빠 silver43 만보만보만보만 시온마미 채람 suminin 만캐쉬원해요 신혜림 초심무심 sunmi9333 망고나무무 아리아리아링 쵸코파이팅구 superjob 매화나무 아이스크림언니 캐시카우 YS2 머랭22 아하하하ㅋ 코로세움 ysn 멋장 안레몬 코코낫 ZGMF zntkskzlzy zoe98 🎉한 주 동안 열심히 활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기분은 좋게, 힘은 넘치게”…정신과 몸에 변화 주는 별미
음식을 적절히 잘 먹으면 지방을 태울 수 있고, 그 결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도 좋아진다. 미국 건강·의료 매체 ‘헬스(Health)’ 등의 자료를 토대로 정신과 몸을 다르게 만들어 주는 음식을 알아봤다. 대부분 서양 음식이지만 우리나라에도 쉽게 요리해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더위와 장마로 지치기 쉬운 요즘 같은 시기에 별미로 즐겨볼만 하다. ‘몸속 독소를 씻어내는’ 지중해식 샐러드= 미나리, 아티초크, 셀러리, 붉은 양파, 페타 치즈 등을 오이 비네그레트소스에 버무린다. 오이에는 비타민C와 부기를 억제하는 커피산이 있어 부기를 없애준다. 미나리와 아티초크에는 부기를 없애는 이뇨제 성분이 들어있고, 아티초크 또한 수용성 식물섬유인 이눌린의 자연 식품이다. 셀러리에 있는 소금과 칼륨은 체액의 농도를 잡아준다. 지중해식 샐러드 한 접시는 170칼로리에 지방은 11g뿐. 독소를 씻어 내리고 부기를 빼준다. ‘기분을 좋게 하는’ 연어 샌드위치= 팬에 구은 연어를 통밀 빵에 올리고 호두와 시금치, 이탈리아 소스인 페스토를 뿌린 뒤 붉은 치커리를 곁들인다. 연어에는 기분을 북돋우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고, 시금치에는 마그네슘이 가득하다. 마그네슘은 긴장을 완화하고 혈압을 낮춰준다. 또 호두는 밤에 잘 자게 해주는 멜라토닌이 듬뿍 들어있는 자연 음식이다. 연어 샌드위치는 420칼로리에 불과한 반면 심장에 좋은 지방산이 35g나 들어있어 충분히 편안해지고 행복해진다. ‘군살을 빼는’ 블랙베리-바나나 스무디=바나나와 블랙베리를 가벼운 코코넛음료, 저지방 요구르트, 그리고 레몬 약간과 꿀을 함께 넣어 섞어라. 블랙베리는 실제로 섬유소가 많아 포만감을 갖게 하고 살을 빼게 해준다. 바나나에는 저항성 녹말이 있는데, 그것은 섬유소처럼 기능하는 탄수화물로 포만감과 함께 살을 빼주는 역할을 한다. 바나나는 덜익은 것에 저항성 녹말이 더 많다. 코코넛 열매에 들어 있는 기름은 복부 지방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고, 요구르트는 다른 유제품과 함께 체지방을 줄여주는 공익 리놀렌산(CLA)이 가장 많다. 블랙베리-바나나 스무디는 열량은 250칼로리에 불과하고, 지방은 5g밖에 들어있지 않으며 신체의 지방 연소 능력을 높인다. “힘을 세게 하는” 볶음 요리= 소고기를 후추, 아스파라거스, 생강, 간장, 라임주스, 현미 등과 함께 볶고 그 위에 캐슈넛을 올린다. 아스파라거스는 에스트로겐과 테스토스테론을 솟아나게 하는 비타민E를 넉넉하게 제공한다. 쇠고기에 있는 아연 역시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늘려준다. 현미 또한 욕구를 높이는 아연을 자랑하며, 힘을 지탱하게 해주는 서서히 타는 탄수화물이 있다. 캐슈넛는 자연의 정력제로 여겨지고 있다.
핑크한울이
[당첨자 발표]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는 🧑🏻🍳당뇨 관리 한 끼 식단 (레시피)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당첨자글🔽 보고가세요! 💞 정성스러운 글을 작성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7회차 BEST 10👑 당뇨관리에 좋은 명란 야채 볶음 덮밥 소개합니다. 💢혈당 컷! 당뇨 관리에 좋은 초간단 단호박 요리🍲 (혈당관리 한다면 당면 대신 천사채면)🥔수미감자 🐓안동찜닭 당면대신 천사채면 점심식사/혈당.당뇨는 현미월남쌈으로 관리 이번 나만의 혈당컷 식사 치트키는 순두부입니다 참치김밥이 먹고싶을때는 양배추를 활용한 양배추참치꼬마김밥 혈당관리를 위한 집 반찬들 혈당관리 위한 맛있는 한끼 두부카레 당뇨관리는 먹는 순서가 중요! CCA주스>닭가슴살샐러드>오.나.오 순서대로 먹어주기 당뇨 관리 위해 파스타 생각날때는 팽이버섯 파스타 먹고 당관리해요~ ---------- 그럼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혈당 컷! 시그널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 발송됩니다.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작성 유저는 당첨 제외되셨습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그래가보자 냥식집사 레몬그린 미주장 미클 우곰이 치노카푸 켈리장 쿄쿄84 하늘바래기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2민트홀릭 사랑혀니 인생이여만세 58로가즈아 생강꽃 인생중 건강하자으니 서경용 임삼미 고로롱 서해태백산3QUGB 잘될 그냥지나 성아진 재털이 기춘이530707 셰어 정은하수 김범기 셰인 제벌 깨개갱 소나무1234 주여니2 깽별 솔트1 준이할미 꽃이뻐 수경2 지고영 나나나이쁘니 숫자 지니1106 나노2012 숲마을 지도 날씬캔디아줌마 슈롭 쪽쭈리 냥냥써브 써니ㅋㅋ 쵸코파이팅구 네모세모수박 씽씽걸 캐시카우 뉴캐시 아무도 콩콩이짱 담율로 아브로삐삐 파랑하트 당근쥬스쪼아 안델라 파인솔 도정훈 애플짱 파인호랭이 두부닷 앨리젼 풀에버 듀듀링 앵두정원 피코 로앰 앵뚜 피타 로즈마리2002 야롱 핑크 한울이 리베라따 얌이얌이 한니발 마고할미 어트지니요 한소래미 만두콩맘 언제나행복 한주연 만캐쉬원해요 여리나 행뽁햐 머츠 여울햇살 혬2 멋진나라 연완이맘 호롱이 멍청이3 연이다 후리지아3270 모카모카붕어빵 영리한고양이 흑설향 문인수 영선이302 agnes0117 뭉치꾸미 영잔디 cogo092 뭉파 영진왕빠 comachen1 미리무 오기로기 cys2681 민서니PNBDN 오늘도 화이팅요 GUNDDAM 밍키199 오로이 hongek58 박상목 옹동 HYJ123 뱀사골반달곰 우리화이팅 jjung2 베베2022 워니s k2023 별사탕향기 워크어 KKK용식이22 복있는여자 은유랑 neplos 붕붕아아 이거분 NettyS2 빠담소리 이하린80 odell86 proximab roh69 seabuck ssul0115 suminin valenti86 ZGMF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7월 30일 / 혈당일기 8기 5일차
- 날짜 : 7월 30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식후 2시간 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후 2시간후에 혈당 체크를 하였다. 아침 식단으로는 간장 게장과 오이지 그리고 어리굴젓에 아침밥을 먹었다. 그리고 2시간 후 혈당 측정을 하였는데 수치는 99가 나왔다. 아침을 먹고 2시간 후에 혈당 체크를 해서 그랬는지 혈당 수수치가 정상범위로 나왔다.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그런지 자꾸 짠 음식을 찾게 되는 것 같다. 식단 조절을 좀 더 해야겠단 생각을 했다.
건강하자으니
혈당일기 8기 3일차 인증
7월30일 화요일 점심 식후 혈장체크함 점심으로 비빔밥이랑 가지 냉채 비엔나소세지 먹음 비빔밥에 간을 많이 하지 않고 먹음 혈당이 어제보다는 낮게 나와서 전반적으로 만족
닉네임드
건강한 한끼 여러가지나물 비빔밥
64박옥련
아침으로 순두부고기찌개 먹었어요~
뭐 거창한 걸 하려고 하지 말고! 채단탄 순서를 지켜 성의껏 잘 챙겨먹기! 천천히 꼭꼭 씹어 물 만들어 먹기! 빵떡면 먹고싶은 간식은 다 모아두었다가 식사 때 그만큼 밥 덜어내고 먹기 이 닦으면 다음 끼니까지 먹지 말기 채단탄 천천히 배부르게! 다음 끼니까지 공복! 딱 이 두 개를 목표로 식단을 지켜나가보려고요! 다이어터 유지어터 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더달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