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5일장
5일장 구경 역시 옥수수 간식으로 최고죠 주말이어서 그런지 먹자 골목 쪽만 사람들이 많아요 옥수수랑, 두부도 1모 사고~~ 오늘 저녁은 두부 요리로 해야죠~
뽀봉
혈당 다이어트 이렇게 좋아요.
혈당 다이어트 나만의 비법이예요 저염식과 당이 높은 과일듬을 자제하고 매일 규칙적인 식단 조절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샐러드와 콩, 두부등 저염식 음식 요리를 섭취하고 있어요. 물론, 물 섭취도 빠뜨리지 않고있죠
앙뚜
저칼로리 고단백 다이어트과자 EXCYCLE 바삭칩 오리지널
제품명: EXCYCLE 바삭칩 오리지널 칼로리: 185칼로리 단백질: 7g 당류: 2g 추천하는 이유: 일단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고 바삭한 맛이에요. 그래서 자주 먹어도 물리지 않네요. 그리고 못난이쌀과 행복한콩 두부의 콩비지로 만들어 지구를 생각한 푸드업사이클링 스낵이에요. 맛있는 스낵을 먹으며 가치소비도 할 수 있지요. 더구나 다이어트와 영양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스낵이라 추천합니다.
멍청이2
이열치열
국물 좀 넉넉해 해달라고 해서, 아침에 떡 미리 내놓아서 녹여놓고, 국간강과 전복간장을 적당히 넣고 떡국끓였어요 계란은 풀어지면 먹을게 별로 없어서 항상 깨트리지 않고 넣어요 . 전고기가 별로라서, 남편만 고기참기름 넣고 달달 볶아서 마무리해서 올려주죠~ 국간장이 역시 국물이 시원해요~
뽀봉
아침부터 마라탕.
고딩 막내아들이 마라탕 사달라고 4000원을 주네요..항상 2000 원만 보태는데 정말 먹고싶나봐요... 밥솥에 밥 안쳐놓고 마라탕 사러왔어요. 재료 맘대로 넣을수 있어서 포장하는게 편해요. 저흰 숙주랑 팽이 옥수수면 수정면 얇은두부만..넣어요..마라탕에 뭐뭐 넣어드시나요?
한결맘
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7월 28일(일) 아침식후 혈당 측정 기록이에요 당수치 정상범위 오전 일찍 만보 걷기 완료 아침식사/순두부찌개.현미밥.계란후라이 오늘도 화이팅해요
달콩님
[올림픽 이벤트] 선글라스·선크림 반값, 야식도 대폭 할인
파리 올림픽 시작이라 마트나 백화점 편의점도 할인이 있네요 저는 이마트 괜찮하서 가볼려구요 각 이벤트 잘 확인하셔서 구입해야할때 할인해서 사세요~ 올림픽 기간에 잘 이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즐거운 올림픽 즐기기 화이팅입니다 <백화점> 백화점들은 올림픽 기간 스포츠 의류를 중점으로 할인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4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인기 스포츠 브랜드 의류를 비롯해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 제품 등 60여종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는 ‘더 스포츠 2024’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브랜드에서 런닝화, 티셔츠, 모자 등 일부 품목을 기간 중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몽클레어, 톰포드, 듀퐁 등의 해외 럭셔리 브랜드 선글라스는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또한 랑콤, 헤라, 에스티로더 등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선케어 제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목동·천호·킨텍스점 등 점포별로 스포츠 의류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했다. 목동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올림픽 개최국인 프랑스를 대표하는 테니스 브랜드 라코스테의 의류·신발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는 집관족을 위한 먹거리 할인 판매에 나섰다. <이마트> 이마트는 다음달 1일까지 집에서 스포츠 경기를 볼 때 즐기기 좋은 맥주와 안주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비스(500ml, 캔), 스텔라 아르투아(740ml, 캔), 아사히(640ml, 병), 버드와이저(740ml, 캔) 등 프리미엄 수입 맥주 18종에 대해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1만2000원에 원하는 맥주 4캔(병)을 골라 구입할 수 있다. 1000~2000원 가량 할인된 금액이다. 대표적 야식 메뉴인 ‘시크릿 양념치킨 2종(매콤맛/간장맛)’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5% 할인된 1만1980원에 판매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양장피(대)’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된 1만4980원에 판매한다. ‘로코스 바베큐폭립 시그니처/코리안 스파이시’, ‘피콕분식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550g)’, ‘새우듬뿍 감바스 알아히요(544g)’ 등도 할인 제품이다. TV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TV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82만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편의점> 편의점 업계에서는 GS25가 스포츠 이벤트 단골 메뉴 치킨과 맥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U는 치킨 박스, 삼겹 도시락 정식부터 제육, 불고기 등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담은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대용량 페트병 맥주 할인 행사를 연다.
우리화이팅
💚계단오르기
💚계단오르기 계단오르고 야채 가게 들러서 싱싱한 야채와 두부 사왔어요. 오늘 아침 운동 마무리 되네요. 아직은 덜 더운듯 해요.
레몬그린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텃밭식구들이 잘 있는지 살펴보라 갔네요 다행이 잘 자라고 있다라고요. 얼마전 열무씨를 뿌렸는데 잘 자라나고 있네요 일부 속아서 비빔밥을 해서 먹었더니 맛이 기가막히더라고요. 더 키워서 무우로 키워보려고요. 될지모르겠네요
로니엄마
7월28일 일요일 혈기챌 8기 6일차 인증
공복혈당: 117 오늘 아침은 잡곡밥이 없어서 그냥 쌀밥 반공기에순두부탕이랑 계란찜 오이 소박이 멸치볶음으로 식사중이다. 감기가 계속 안 나아서 오늘은 식후 그냥 30분씩만 걸어다닐 예정이다. 주말이니 휴식도 필요함. 오늘도 화이팅!!
아이스크림언니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24년 7월 28일 일요일 혈당측정시간: 일어나 공복시 내용: 기분 좋은 허루입니다. 공복혈당 95 정상 범위로 들어왔네요. 내가 어제 뭐 먹었나 샹각해 봅니다. 멸치볶음.순두부국.두부.김치 먹었던 것 같은데 가능성이 있는거죠 오늘도 화~~이~~팅
우화맘
7/27(토)대부분 집에서 잘못 하고 있는것!!!
혹시 간장 참치액 어디에 보관 하시나요? 대부분 싱크대위나 상온에 보관하지 않나요? 그런데 개봉후에는 냉장보관 하라네요( ゚д゚) 그래서 냉장고로 보냈답니다. 이걸 알고 양념들 소스들 확인하고 냉장고행~~ 식품 안전 및 품질 웹사이트에 따르면 개봉된 간장의 소비기한은 약 6개월입니다. 반면 냉장고에 보관한 간장은 품질을 유지하면서 약 4배 이상 오래 갑니다.
냥식집사
7월 27일 토요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7월27일토요일 날씨 : 비 혈당측정시간 : 공복혈당 음식 조절을 하고 있으니 공복혈당이 조금씩 떨어지고 있습니다. 될수 있으면 나물이나 두부로 먹고 과일을 줄여서 먹으니 조만간 정상수치를 기다해봅니다
gamkhj
7월 27일 (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 날짜 : 2024.07.27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2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한참 식사 준비를 하다보니 아주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네요. 버터헤드레터스라는 유럽 샐러드용 상추를 식전 채소로 먹었는데 아주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식후에 아이스크림이 요즘 계속 당겨서 먹고 있는데 아무리 0kcal이지만 감미료는 몸에 좋지 않기때문에 줄여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식전/식후에 물도 안마시면 혈당이 더 좋은데 물도 조금 마시게 되구요. 점 파프리카 50g 버터헤드 레터스 30g 체리 3알/방토 3알 홈플러스 국산콩두부 150g(데친거) ------------------ 비비고 순살삼치구이 애호박양파느타리표고수분볶음 숙주수분볶음 고추장멸치볶음 백미오분도미귀리압맥렌틸콩흰강낭콩밥 150g
run2
혈당일기 8기 6일차
2024. 07. 27 오전 비, 오후 더운 날 오후 2시 15분 식후 측정 아침식사는 두부 바나나 요거트 쉐이크, 견과류, 달걀 점심은 메밀국수, 달걀,도넛 단팥빵, 크림빵 약간씩, 오이 반개 저녁은 오이 반개, 밤식빵 아이스아메리카노, 초콜릿 오늘은 혈당 신경 쓰지 않고 그냥 먹었다. 내일 공복혈당이 확 오를거 같다
은유랑
다이어트 과자 제일제당 EXCYCLE 바삭칩 오리지널
CJ제일제당 EXCYCLE 바삭칩 오리지널은 행복한콩 두부와 햇반에서 못난이쌀과 콩비지를 수거한 후 건조시킨 비지와 못난이쌀을 업사이클한 제품입니다. 퍼핑공정으로 더 바삭한 바삭칩 탄생했지요. 계란 1개의 분량에 단백질+고구마2개 분량으로 식이섬유가 함유된 고단백, 고식이섬유 과자랍니다. 45g에 185칼로리이고 단백질 13%, 겉모습은 뻥튀기 인데, 감칠맛이 있어 맛있습니다. 고단백이고 건강을 생각한 과자라고 생각합니다.
인생중
7월27일(토)혈당일기 8기 4일차 인증
날짜 : 2024.07.27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 순두부찌게 오이지무침 꽈리고추찜무침 깻잎순무침 고추순무침 아삭이고추 고추장을 먹었어요 다 먹고 조금 앉아있다가 동네한퀴 산책을 하고 혈당측정을 했어요
벌곡댁
김치찌개
돼지고기 두부 듬뿍넣고 김치찌개 끓여 밑반찬과 먹어요 맛난 저녁 드세요~
애플짱
토마토에 '설탕' 뿌려 먹나요?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토마토에 '설탕' 뿌려 먹나요?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음식 종류 사이에도 궁합이 있다. 함께 먹을 때 건강 효능이 높아지는 음식들도 있지만, 반대로 몸에 해로워지기도 한다. 같이 먹으면 안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자. 토마토에 '설탕' 뿌려 먹나요? 당장 멈춰야 하는 이유…© 제공: 헬스조선 ▷토마토+설탕=비타민B 손실토마토를 맛있게 먹으려고 설탕을 뿌려 먹기도 한다. 하지만 토마토 속 비타민B 성분은 설탕과 만나면 효능이 떨어질 수 있다. 리의 몸은 설탕을 분해할 때 비타민B를 이용한다. 설탕을 곁들여 토마토를 먹으면, 비타민B가 설탕을 분해하는 데 쓰여 우리 몸에 흡수가 잘 안 될 수 있다. ▷두부+시금치=결석 유발 두부와 시금치를 함께 먹으면 몸에 결석이 생길 수 있다. 시금치의 수산 성분이 두부의 칼슘 성분과 결합하면 수산칼슘으로 변해 몸속에서 굳는다. 로 인해 몸에 결석이 생길 수 있다. 시금치 속 수산함량을 줄이려면 데친 후 먹거나 참깨를 뿌려 먹는 게 도움된다. ▷장어+복숭아=설사 유발 몸보신을 위해 장어를 먹고 후식으로 복숭아를 먹으면 설사를 할 수 있다. 장어는 지방 함유량이 21%로 높은 편이고, 복숭아는 유기산이 풍부하다. 장어와 복숭아를 함께 먹으면 유기산이 지방 흡수를 방해하면서 장을 자극해 설사가 나올 수 있다. 복숭아 외에도 사과, 블루베리, 석류도 유기산이 많아 장어와 함께 먹는 것을 피하는 게 좋다. ▷치즈+콩=칼슘 배출 치즈와 콩은 함께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치즈에는 단백질·칼슘 등이 많이 들어있다. 콩과 치즈를 같이 먹으면 콩에 들어있는 인산이 치즈의 칼슘과 만나 인산칼슘이 된다. 인산칼슘은 몸 안에 흡수되지 않고, 그대로 몸 밖을 빠져나간다.
뽀봉
양파 껍질, 버리지 말고 ‘이렇게’ 먹으면 노화 막는다
양파 껍질, 버리지 말고 ‘이렇게’ 먹으면 노화 막는다 양파 껍질, 버리지 말고 ‘이렇게’ 먹으면 노화 막는다© 제공: 헬스조선 요리할 때 파 뿌리, 양파 껍질 등은 버리게 된다. 그런데, 잘 씻은 뒤 활용하면 오히려 영양분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뿌리와 껍질의 활용법을 알아봤다. ◇파 뿌리, 육수·차로 끓이면 도움 파 뿌리는 육수나 차를 끓일 때 활용하기 좋다. 파 뿌리에는 알리신 성분이 들어있어 혈액순환에 좋다. 그리고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도 잎·줄기보다 많이 함유됐다. 파 뿌리는 두통이나 고열 등 감기 증상을 완화할 때도 효과적이다. 심장과 위장의 기능도 강화해 소화 장애 등을 겪을 때 도움이 된다. 대파 뿌리는 육수를 낼 때 사용할 수 있으며, 무, 배와 함께 차로 끓여 먹기도 한다. 간장에 대파 뿌리를 넣고 끓이면 특유의 향이 풍부한 맛간장도 만들 수 있다. ◇양파 껍질, 말린 가루로 만들 수 있어 양파 껍질에는 플라보노이드, 케르세틴 등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플라보노이드는 세포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인성 치매, 파킨슨병 등을 예방한다. 그 리고 항염증 기능도 있어 혈관 염증 반응을 줄여준다. 케르세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떨어뜨리고 혈액순환, 알레르기 증상 개선 등을 돕는다. 양파 껍질은 그대로 먹긴 어렵기 때문에 육수를 낼 때 양파를 껍질째 넣거나, 말려서 가루로 만들어 먹으면 좋다. 양파 껍질은 열에 센 편이라 뜨거운 물에 끓여도 영양소가 보존된다. 갈색 겉껍질과 함께 살짝 색이 비치는 두 번째 껍질까지 사용하면 좋다. ◇단호박, 껍질까지 먹으면 노화 예방에 효과적 단호박 껍질에는 항산화 물질인 페놀산이 함유됐다. 껍질에만 들어있는 페놀산은 심혈관질환과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단호박을 껍질째 쪄서 먹어도 되고, 껍질만 모아 말린 후 차로 끓여 마실 수도 있다. 호박씨 또한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하며, 칼슘, 마그네슘도 들어 있어 성장기 어린이와 노인 뼈·신경·근육 강화에 좋다. 호박씨에 함유된 인은 남성 전립선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호박씨는 깨끗이 씻어서 말린 후 껍질을 까서 먹으면 된다. 양파 껍질, 버리지 말고 ‘이렇게’ 먹으면 노화 막는다© 제공: 헬스조선
뽀봉
점심은 새로 만든 반찬으로만 먹었어요
자반고등어 한 마리와 갈치 두 토막 남편이 뒷 베란다에서 굽는 동안 참외 한 개 씨 빼고 소금 간해서 좀 두었다가 빠져나온 물기 좀 버리고 깨소금ㆍ고추가루로 양념했어요. 오이도 소금 간해서 물기 꼭 짜고 마늘ㆍ고추가루ㆍ설탕ㆍ식초 ㆍ깨소금 넣고 무쳤어요. 미역 물에 잠깐 불려서 물기 꼭 짜고 오이 채썰어 국간장ㆍ마늘ㆍ깨소금ㆍ고춧가루ㆍ식초 넣고 양념해서 좀 두었다가 생수 붓고 냉국 만들었어요. 역시 금방 만든 반찬이 젤 맛있네요. 남아서 냉장고 다시 넣을 필요도 없이 잔반 제로였어요
러브복동
7월27일 혈당일기8기 5일차
아침으로 맑은순두부, 김,고구마순나물 먹었어요. 4시간 30분후 혈당측정120 간을 약하게 했더니 식후혈당 많이 나오지는 않았어요. 내일도 혈당관리 해봅니다.
sara0904
토요일 아침 라떼랑 산책하면서 샐러드와 또띠아 도시락
900g이나 쪘답니다😔 62.6으로 가버렸어요ㅠㅠ 찔 줄 알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많이 찌지 않기를 바랬는데 바로 여지없이 찌네요. 어제는 화장실도 아예 못 가고 아침에 샌드위치 2개나 먹고 점심도 잘 먹고 저녁도 땅콩을 제법 주어 먹었으니 어쩜 당연한 결과일수도... 이틀전에 갑자기 800g 빠진게 아파서 빠진거라 다시 찔거라 예상은 했지만 다음 날 200g 늘고 다시 이렇게 되니 음 62대로 돌아가는 느낌이라 빼기 쉽지 않은 거 같아😆 오늘도 덥다 해서 진짜 새벽부터 준비했거든요. 4시 반부터 일어나 몸무게 재고 물 먹고 약 먹고 캐시홈트하나 하고 프랭크하고~ 나가서 먹을 샐러드하고 샌드위치 도시락 준비했어요. 통밀또띠아도 사놓은 게 있어서 샌드위치 하나 또띠아 하나 준비했네요. 동생이 야식으로 치킨 먹고 남은게 있어서 치킨 닭가슴살 한토막 잘라 준비하고요. 두부는 어제 산 게 있어서 두부전하고 하나 정도는 좀 바삭하게 튀기기듯이 준비해서 또띠아에 넣었어요 산책은 7시 48분에 나왔는데 아침 샐러드는 1시간이나 있다가 먹었답니다. 라떼가 자꾸 다른데로 가서 성북천까지도 못가서 성북세무서 옆 벤치에 앉아서 샐러드만 먼저 먹었어요. 야채믹스에 오이 당근 파프리카 수박 자두 토마토 만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에 견과류 시리얼로 마무리했네요. 이 정도면 저한테 좀 간단한 샐러드죠?😅 성북구청 가는 길에 물이 모질랄 거 같아 편의점에서 물하나만 얼른 샀는데 들어갈 수 없대서 라떼를 살짝 밖에 줄을 묶어 놨더니 라떼가 또 나없다고 짖었거든요😅. 지나가신 분한테 연신 죄송하다고 사과하면서 얼른 성북구청에 화장실 들렸다가 바로옆 성북천으로 들어갔는데 그때 보 살짝 보슬비가 내렸어요. 얼른 다리 밑에 앉아서 어찌할까 생각하다가 배가 아직 고프니 또띠아나 먹었네요 또띠아도 양상추에 파프리카 오이 닭가슴살 두부 체다치즈반 양배추라페 그릭겨자소스까지 넣었더니 내용물이 너무 많아서 닫아지지도 않아 랩으로 싸서 마무리 했답니다 또띠아 다 먹고 나니 비는 잦아졌고 더 이상 오지 않았어요. 그리고 성북천을 계속 걸었죠. 계획은 청계천 만나는 곳까지 가는 거였답니다. 도시락까지 무겁게 가방 챙겨서 막 나왔는데 라떼는 여전히 뿌르퉁 하더라고요. 오늘도 어제처럼 도시락까지 챙겨나왔는데 30분만 걷다가 들어가자고 할까봐 조금 쫄았는데 우선은 라떼를 다그치지 않았어요. 너 가고싶은데로 가자 그랬어요. 그랬는데 웬일인지 오늘 따라 한성대 방향으로 가더라고요. 원래 그쪽을 잘 가는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얘가 오늘 누나가 성북천에 가려는걸 알고 이러나 하고 좋다고 가고 있다가 혜화문 건너편에 성곽길 올라갈 계단을 올라간다고 그러던 거예요. 거기를 꼭 올라가야겠니 하고 쳐다봤지만 당연한듯이 올라가길래 따라갔죠. 가다가 이쁜 아스타가 피어 있더라고요. 근데 찾아보니까우리나라 말로는 좀개미취라네요 일로 쭈욱 가면 낙산공원 가고 더 쭉 가면 동대문까지 가거든요. 거기로 가서 어디로 가야 되나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중간에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 웬일로 또 내려가는 계단길로 방향을 틀더라고요. 웬일이야 싶었어요. 여기서 계단 내려와서 성북구청 쪽으로 방향을 잡았답니다. 거기가 공중화장실이 있거든요. 그래서 가는 길에 성북세무서 옆에서 이렇게 샐러드 차려놓고 먹었습니다. 벤치라 옆에 라떼도 앉아 있었어요. 제가 이렇게 샐러드 먹기 전에 라떼도 물 주고 간식 주고 다 해서 이리저리 시간 좀 걸리는 것 같아요 성북구청 들렸다가 드디어 성북천에 왔어요 집에서 나와서 두 시간만에 왔네요. 집에서 40분~50분 만에 올 수 있는 덴데 두 시간이나 걸렸어요😅 내려와서 거의 바로 또띠아를 먹고 보슬비도 잦아지고 다시 날도 좋은 것 같아서 청계천 만나는 곳까지 갈려고 마음 먹고 쭉 길 따라 갔답니다. 라떼도 사진 찍어주고 왜가리와 오리도 사진 찍고 이때까진 기분이 되게 좋았어요. 사람도 한산한 편이고 런닝하는 사람, 라이딩 하는 사람, 천천히 걷는 사람 다양하지만 많지 않아서 한가롭게 산책할 수 있었거든요. 한 11시까진 그랬던 거 같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혈당일기 8기 1일차
7월 27일 토요일 아침 공복 92 어제는 점심으로 순두부찌개를 먹고 집에와선 어포를 조금 먹은 뒤 저녁을 따로 먹지 않았다 탄수화물을 작게 먹어서인지 아침 혈당이 나쁘지 않게 나온듯 하다 어젠 특히나 물을 많이 마셨는데 그 영향도 있지 않을까 한다 물도 자주 마시고 군것질도 줄이도록 계속 노력하자
뾰로롱v
7월 27일(토) 혈당일기 8기 3일차
7월 27일 오전 8시 30분 날씨 맑고 화창함 아침공복 109 아침 콩나물국밥 점심 꽃게장 비빔밥 저녁 토마토 견과류 산책 많이 13500보 저녁 10시 50분 취침 오전 5시 10분 기상 갤럭시 워치 수면 72점 아무래도 가족 방문으로 식사를 강하게 하는 것이 100을 넘기고 110까지이른 결과인듯 더욱 철저한 음식 수면 운동 휴식 관리가 필요할 때 이다 새로운 아이의 탄생 선물과 기적을 감당하기 위한 준비가 필요하고 절실하다 가장으로서 책임 책임을 다하자!!
강안2502
혈기챌 8기 5일차 인증
측정시간~아침공복 6시20분경 저녁에는 연탄불고기돌솥이라는 간장베이스 고기, 채소들어간 나름 건강식 식사를 하고 야근으로 지치고 힘든 나의 몸을 위해 아이스커스를 한잔하고 콜라도 한잔 마시고 집에 돌아와서는 복숭아도 먹고 ㅠ 또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시고 치킨도 한조각 먹ᆢ 쫌 이것저것 많이 먹었네 ㅠ 에휴 수치가 다시 100을 넘은건 인지상정
써니ㅋㅋ
7월27일(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날짜: 2024.07.27 날씨:맑음 오늘 혈당 측정시간:아침식사 후 오늘 아침은 들깨순두부와 간단히 식사했다.혈당 수치도 괜찬고 밤새 숙면도 잘해서 기분이 좋다.더 덥기전에 아침 운동으로 강변러닝 하러 나가야겠다.몸조심하고 더워와 잘지내 바야겟다.
jeonghee
7월 27일(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7.27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시전 내용 : 아침식사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저녁식사를 특별한 식단관리는 하지 않고 오이에 조선부추 솔 간장 무침과 꽈리고추 중멸치 볶음에 오이 소금 장아찌 간 빼서 물김치로 만들어서 아삭이 고추 쌈장에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식후 걷기 운동 30분을 하였고 오늘 아침식사전 공복혈당 수치가 정상을 잘 유지 하는것 같아요 폭염에 대비해 온열질환에 안 걸리도록 주의하세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민서니PNBDN
7월 27일(토) 혈당일기 8기 6일차 인증
날짜 : 2024.07.27 혈당측정시간 : 아침식사전 내용 : 아침식사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가정식 백반으로 두부. 돼지고기 앞다리 두루치기와 상추 깻잎 쌈에 녁식사후를 하고 후식으로 복수박 3쪽을 먹고 제자리 뛰기 60분을 하고 잤습니다 오늘 공복혈당 수치는 정상으로 잘 유지하고 있는것 같아요 즐겁고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서해태백산3QUGB
얼음물💦수분 충전
열대야 인가요 날씨가 정말 너무 덥고 후덥지근 하네요💦 탄수화물 단백질 충전하느라 저녁으로 두부 조림을 해서 먹었는데 약간 짜게 되었는지 물이 계속 땡기네요 러닝 운동 후 너무 더워서 얼려놓은 얼음 넣고 얼음물 한 컵 마셔요~
ssalcong초코
혈당 다이어트를 위해 아침 첫끼에 검은콩 낫토
혈당 관리를 위해 식단에 낫토를 챙겨넣어요. 저는 밥 없이 낫토를 샐러드와 함께 먹는 답니다. 또 두부와도 잘 어울려서 든든한 한끼 식사 메이트기 되어주지요. 또 고구마나 단호박하고도 찰떡 궁합니에요. 낫토 섭취 시 장점은 다이어트 시에 변비가 잘 생기는데요. 낫토를 먹으면 화장실 가는 것도 편해지더라구요. 장운동에도 도움주고 혈당 다이어트에 좋은 낫토 추천합니다.
cogo092
혈챌8기2일차
7윌26일 금요일 흐림 저녁식사 오후7시경 한식뷔폐 두부 오이 계란찜 콩물 고등어 육계장 치킨살코기. 샐러드등. 잘 골라서 먹었다 식후 4시간 11시에 체크 147 많이 나온건가요.
사랑합니다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