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비빔밥
- 점심: 팝콘 아메리카노 토마토
- 저녁: 월남쌈 팝콘
오늘 입이 터져서 간식을 너무 많이 했네요ㅠ 반성합니다. 이런 정신 상태로 무슨 살을 뺀다고..
0
0
댓글2
1.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비빔밥
- 점심: 팝콘 아메리카노 토마토
- 저녁: 월남쌈 팝콘
오늘 입이 터져서 간식을 너무 많이 했네요ㅠ 반성합니다. 이런 정신 상태로 무슨 살을 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