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채 씻어 놓기

🥬야채 씻어 놓기

 

어제 야채를 많이 사왔어요

씻어 놔야 간편하게 요리가 시작되니 깻잎도 씻어 놓고 과일도 씻어 놓고 부추 한단도 여러번 씻어서 겉절이용과 부추 비빔밥 용으로 썰어서 냉장고에 넣었어요.

 

요즘 부추 오이 애호박 단호박등 야채 가격이 저렴해 졌어요.

야채 챙겨 드세요.

 

🥬야채 씻어 놓기🥬야채 씻어 놓기

🥬야채 씻어 놓기

0
0
댓글2
  • 당근먹기
    부추 좋아하는데 부추를 사러 마트에 가봐야 겠어요 부추는 그냥먹어도되고 겉절이에도 맛있죠
    레몬그린
    작성자
    맞아요 부추 비빔밥 맛있어요 
    그거 부터 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