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가지볶음 다이어트 레시피입니다
마트에 갔더니 싱싱한 가지를 저렴하게 팔고 있었어요 가지 2개에 2,980원으로 가지도 상태가 좋네요 가을이라 다소 쌀쌀해서 입맛을 잃고 있는 가족들에게 맛있는 가지 요리를 만들 생각이었어요 다이어트에 예민한 가족들에도 좋은 것 같고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가지를 구매했어요 가지는 볶음, 무침, 샐러드, 가지 구이 등 요리나 밑반찬으로 여러가지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지요 가지는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영양이 많아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칼로리는 약 16kcal 이라서 체중 증가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답니다 다이어트 가지 볶음 레시피를 만들어 봅니다 재료는 가지가 제일 중요합니다 크기가 커서 소량으로도 요리가 가능합니다 가지, 대파, 식용유, 간장, 멸치액젓, 설탕, 마늘, 고추가루, 참기름, 깨소금이 필요합니다 모든 재료는 우선적으로 신선하고 유통기간에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특히 대파는 잎부분을 더욱 깨끗하게 세척하시면 좋습니다 다이어트 가지 볶음 레시피의 재료가 모두 준비되면 재료를 다듬습니다 우선 가지와 대파는 먹을 만큼으로 잘라서 준비합니다 후라이팬을 약불로 달구면서 식용유와 대파를 넣어서 파기름을 만듭니다 썰어둔 가지를 모두 넣어서 후라이팬에 볶습니다 가지를 오래 볶으면 흐물거려 식감이 않좋아지니 적당히 볶습니다 가지가 익으면 간장, 멸치액젓, 설탕, 마늘, 고추가루, 참기름, 깨소금을 넣습니다 다이어트 가지 볶음을 밥과 같이 비벼 먹으면 맛이 좋고 가지 비빔밥이 됩니다 건강에도 좋은 다이어트 가지 볶음 레시피대로 요리후에 잘 드십니다
k2023
참돔 매운탕으로 🐟
🐟참돔은 양질의 단백질이 많고 지방질이 적어 다이어트에는 물론이고 피부가 거칠어 지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고,비타민 E가 풍부하고 타우린이 많아서 간장 해독기능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참돔은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아주 으뜸인 생선이죠 얼큰한 매운탕으로 두부와 무우 듬뿍 넣어서 보글보글 꿇여서 참돔으로 저녁식사 맛있네요.
정수기지안맘
두부 과자
저번에 구매한 두부과자 한봉지 먹어요 보기에는 많아 보이는데 3/1은 비었어요 ㅎㅎ 은근 중독성 있어요 지금도 할인주이면 다시 재구매 하려구요 ^^
들꽃7
두부칩 맛있어요 😄😄
최애 두부칩 꺼내서 애들이랑 같이묵어요😋😋 요거는 사실 제입맛이고..애들은 다른거 좋아하긴 하지만 쨋든!! 칼로리도 낮아서 좋은 두부칩이에여^^
자스민꽃
고소한 두부 견과류 콩국수
두부 두유 견과류를 넣은 콩국 선물 받아 점심으로 고소한 콩국수 열무 김치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쩡♡
매콤한 조기 두부 찌개로~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매콤 한 조기 두부 찌개 꿇여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육수에 무우 큼직하게 썰어서 양념장에 조리다가 감자랑 조기 넣고 남은 양념장 붓고 두부와 양파,대파,청양고추 넣어 칼칼하고 시원하게 꿇였네요.
정수기지안맘
손 두부
국산콩 손부두 사왔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데워서 양념 간장 찍어 먹어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들꽃7
간장게장과 오이미역 냉국 한 상으로 🦀🥒
담가 두었던 간장게장이 맛이 더 들어서 입맛 을 돋우네요.게딱지에 밥 넣고 고소한 참기름 과 함께 비벼서 새콤달콤한 오이미역 냉국으 로 맛있는 점심시간이네요.
정수기지안맘
단백질 가득한 두부 샐러드로 🥗
국산콩 고소한 두부 데치고 야채 샐러드에 고소한 땅콩과 해바라기씨 올리고 김가루랑 직접 만든 오리엔탈 발사믹 식초 드레싱 부어 아침 든든하게 채우고 좋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미주라 토스트
홈트하고 라떼랑 산책 나갔다가 들어와서 아침 먹고 동작 치료 수업 가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라떼 귀에서 냄새가 심상치 않게 나고 금요일 저녁부터 토요일 아침까지 비가 온다네요. 아무래도 더 미뤘다간 다음 주나 돼서 병원 갈 것 같아서 계획을 바꿨답니다. 우선 아침 챙겨 먹고 8시쯤 라떼랑 나 산책겸 병원가고 9시에 오픈하니까 미용 가능한 날 알아보고 예약하고 혹시 미용이 이번주가 가능하면 미용하고 병원에서 귀약 넣으면 더 낫겠다 싶었답니다. 어제 급찐급빠 했더니 배고프더라고요. 오늘은 닭가슴살 샐러드를 먹고 싶었는데 어제 저녁에 내놓지 않고 아침에 내놨더니 지금 쓰긴 좀 애매해서 그냥 어제 산 두부 넣어서 두부 샐러드 만들었어요. 사과도 없어서 사과도 하나 빼고, 오렌지도 하나 쟁여놓은 게 있더라고요. 오렌지도 준비했습니다. 아침은 견과류와 두부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미주라 토스트 2개입니다. 두부 150g은 단백질이 조금 덜 푸짐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오늘은 베이비벨 치즈 하나도 넣어서 샐러드 만들 생각입니다. 빨간 포장이 너무 귀여워요. 빨간 밀랍을 벗기면 저기 안에 작은 동전만한 뽀얀 치즈가 나온답니다. 쫑쫑 썰어서 두부랑 같이 놔두려구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양배추 생고구마 채썬오이 채썬사과 자두반개 섞어서 저당오리엔탈드레싱 1.5T 넣고 한편에 오렌지 4분의 1 담고 맞은편에 데친 두부(후추 톡톡)랑 치즈 올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자리잡고 시리얼 살짝 뿌려서 만들었답니다. 저기선 치즈가 가장 맛있게 보이는데요. 우리 라떼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라떼가 냄새가 나는지 내 옆에서 이쁘게 쳐다봐서 치즈 몇쪽 줬답니다.😅 먼저 미주라 토스트에 그릭 요거트 바르고 한쪽엔 오렌지랑 당근 좀 올리고 다른 한 편에는 견과류랑 치즈 올렸어요 그리고 견과류부터 천천히 맛있게 먹었네요. 견과류 다 먹고 샐러드 먹고 샐러드 마지막에 두부랑 치즈랑 야채 먹고~ 막상 아침 먹을때는 여유가 없어서 조금은 서둘렀답니다. 20분만에 샐러드 다 먹고 미주라 토스트 먹네요. 미주라에 그릭요거트 바르고 치즈를 올려도 맛있었어요. 뭐든 다 맛있을 것 같죠?ㅋㅋ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두부나물밥
저칼로리 두부나물밥~~
어머나
간식으로 두부과자 🩷🩷
가방에 있길래 ㅋㅋㅋㅋㅋ 하원길에 아이랑 두부스낵 하나 끄내묵어용♥️ 사이즈도 딱 적당한거같아요 ㅋㅋ 가방안에 늘 있는 간식중 하나입니다^^
자스민꽃
콩나물비빔밥
어제 저녁에 먹었던 콩나물 비빔밥 남은 게 있어서 점심으로 먹어요. 소리내어 크게 웃는 오후시간 되셔요!
최강수인
푸짐한 돼지 간장 두루치기
아들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돼지고기 간장 두루치기로 이른 점심을 먹었네요. 단짠단짠 짭짤하게 비법간장으로 볶아낸 간장 돼지고기 두루치기에 양파가 듬뿍듬뿍 들어가서 쌈장 없이 상추와 깻잎에 쌈 싸서 밑반찬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점심은 꼬막 비빔밥🍛
점심은 꼬막 비빔밥 먹었어요 반찬구성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점심 맛나게 드세요
들꽃7
가을꽃게간장게장
홍원항 축제기간 살이꽉찬 숫꿏게구입 담갔어요 간장게장 넘 맛잏네요 룰루랄라
지니5287917
두부가지그라탕
두부랑 가지넣고~~ 냉장고 있던 야채들도 함께해서 그라탕 만들어 먹었어요
불곡산
두부 샐러드와 양송이 스프로
신선한 채소에 노릇노릇하게 구운 두부 듬뿍 올리고 새콤한 발사믹 드레싱 뿌려 따뜻한 양송이 스프와 함께 아침 챙겨 먹었어요.
쩡♡
칼칼한 순두부 찌개 ~
날도 흐리고 매콤한게 땡겨 새우 다진고기 청양 표고 있는대로 넣어 칼칼하게 순두부 찌개 마지막 계란 하나 올리고 맛점 했어요 ~
애플짱
나물 비빔밥으로 야무지게
콩나물 무침 취나물 무나물 볶은 당근 고추장 참기름 듬뿍 넣고 망해버린 달걀 후라이도 넣어서 비빔밥 야무지게 먹었어요.
쩡♡
두부 아보카도 샐러드로
아삭아삭한 양상추,오이랑 쪄 놓은 단호박과 브로콜리,뜨거운 물에 데친 두부에 만들어 놓 은 발사믹 식초 드레싱 부어 주고 고소한 아 보카도로 아침 든든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
육회비빔밥
점심특선 육회비빔밥인데요 , 맛집이라 사람들이 무지 많이오는 집이에요,
핑크색
점심은 비빔밥
비빕밥 열무에 나물이면 끝 맛있는 비빔밥 먹었어요
예지영준맘
아침은 빈대떡과 두부 넣은 샐러드
아침은 일요일에 외삼춘이 챙겨준 빈대떡(광장시장표) 반개와 두부 데쳐서 샐러드에 넣어서 먹었어요. 빈대떡이 있으니 따로 탄수화물은 안 챙겼습니다. 녹두 들어 있고 여러 가지가 들어 있으니 충분하겠죠? 견과류와 샐러드 아침으로 차렸답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채썬게 작아서 당근 스틱도 좀 넣었어요)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자두반개 잘게 썰어 섞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썰어놓고 데친두부(후추), 황도 서너쪽 빈대떡(잘게 썰어 뜨거운 물에 담갔다가 물 빼서) 담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시리얼까지 더한 다음에 저당오리엔탈드레싱 뿌렸어요. 드레싱을 까먹고 안 넣더라고요. 마지막에 더했네요. 야채,과일부터 그릭 요거트 찍어 먹고 두부랑 야채 먹고 마지막에 빈대떡이랑 야채 먹었답니다. 오늘도 맛있게 아침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집에서 두부샐러드와 잡곡밥(간식까지)
라떼랑 짧게 산책 와서 두부샐러드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견과류와 두부 그릭야채과일 샐러드, 잡곡밥과 김치 입니다.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자두반개 잘게 썰어 섞고 가장자리에 토마토 썰어놓고 와인식초드레싱 1.5T 뿌리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넣고 데친두부 150g 담고 후추 뿌리고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 먼저 그릭 요거트 토마토랑 야채들 비벼가지고 맛있게 먹고 두부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야채 좀 남겨서 잡곡밥 비벼서 김치랑 또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서 아침 식사는 완료했어요. 오늘은 아침에 여유가 있었는데 TV 보면서 간식이 땡기더라고요. 저번에 사둔 자두바 하나 먹어요. 70g에 70kcal 입니다. 색상이 너무 진하네요. 그렇지만 내가 좋아하는 자두맛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하나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간장게장에 쓱쓱 비벼서
담가 두었던 간장게장이 맛이 들었네요. 슴슴한 간장게장에 고소한 참기름과 깨 뿌리고 막 한 뜨끈뜨끈한 빕 위에 얹어 쓱쓱 비벼서 먹으니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 - 단백질 : 꽃게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근육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 칼슘과 인 : 뼈 건강을 튼튼하게 하고 성장기 어린이와 노년층 모두에게 중요한 영양소예요. - 철분 : 혈액 생성에 도움을 주어 빈혈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 오메가3 지방산 : 심혈관 건강을 지켜주고 두뇌 발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 비타민 B군 : 피로 회복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어 활력을 높여줍니다.
정수기지안맘
순두부와 계란 장조림~
저녁으로 계란 장조림과 순두부 먹었네요 순두부 청양고추 넣었더니 칼칼해서 맛있네요~ 메추리알 까기 힘들어서 계란으로 만들었지요😅
제벌
두부김치 ~
김장김치 볶아서 두부김치 먹었어요 검은콩 두부도 고소해서 맛나네요~
애플짱
GS25 정성가득 비빔밥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추천해요
제가 다이어트할 때 자주 먹는 음식은 비빔밥이에요. 비빔밥은 나물, 채소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영양도 챙기면서 낮은 칼로리로 한끼 때울 수 있는 최고의 메뉴인 것 같아요. 근데 요즘 식당 비빔밥도 가격이 많이 올라서 좀 부담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식당 말고 편의점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골라 먹곤 하는데 요즘 자주 먹은 다이어트 도시락 GS25 정성가득 비빔밥 추천하고 싶네요. GS25 정성가득 비빔밥의 가격은 4,500원이고 국산 쌀밥에 6가지 나물, 돼지고기 고명, 계란후라이가 어우러진 600kcal의 저칼로리 다이어트 도시락이에요. 전자렌지에 1분 30초 데운 후에 모든 재료를 섞어 먹으면 되기 때문에 정말 간편해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간편하게 점심을 먹고 싶은 분에게 다이어트 도시락 GS25 정성가득 비빔밥 추천해요. 저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점심 시간에 산책을 좀 하려고 밥 먹는 시간을 좀 줄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GS25에서 간편하게 빨리 먹으니까 시간 절약도 되고 참 좋더라고요. GS25 정성가득 비빔밥의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나물 본연의 맛이 살아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고기와 계란도 넉넉히 들어있는 편이어서 나름 포만감을 느끼기에도 좋아요. 게다가 고추장은 감칠맛이 살아있고 밥의 상태도 촉촉해서 편의점 도식락치고는 나름 만족도가 높았어요. 편의점 비빔밥도 이것 저것 먹어 봤는데 일정 수준의 맛이 보장된 도시락을 먹고 싶은 분들께 다이어트 도시락 GS25 정성가득 비빔밥 추천 드립니다.
멍청이3
이마트24 한돈불고기비빔밥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저칼로리 식단으로 점심 때우는 게 나름 중요한 일이 되어 버렸어요. 얼마 전에 이마트24에서 다이어트 도시락 고르다가 가격도 좋고 구성도 좋아 보여서 한돈불고기비빔밥 사서 점심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다이어트 건상식으로 딱이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 도시락 이마트24 한돈불고기비빔밥 추천하려고 해요. 한돈불고기비빔밥 가격은 4,600원이고 칼로리는 450Kcal예요. 이 정도면 가격 엄청 착하고 생각보다 비빔밥치고 칼로리도 엄청 낮아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다이어트 중에 음식 먹을 때는 칼로리도 신경 쓰지만 영양도 신경쓸 수밖에 없잖아요. 그런 면에서 비빔밥은 다이어트 영양식으로 정말 안성맞춤이어서 다이어트 도시락 이마트24 한돈불고기비빔밥 추천 드려요. 이마트24 한돈불고기비빔밥은 먹을 때 뚜껑 열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 데워서 비벼 먹으면 되니까 무척 편해요. 시금치, 표고버섯, 콩나물무침, 당근, 계란 지단 등 8가지 나물과 한돈양념육이 들어있고 광천김, 고추장, 참기름은 따로 제공돼요. 모든 반찬과 한돈양념육을 한 번에 섞고 김, 참기름, 고추장소스까지 다 넣고 비빈 후에 먹으면 되는데요. 아무리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해도 맛이 없으면 손이 잘 안 가고 재구매로 이어지지는 않잖아요. 그런데 이마트24 한돈불고기비빔밥은 적당한 간에 맛도 풍성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맛있고 영양 밸런스 있는 도시락 찾으시는 분들께 다이어트 도시락 이마트24 한돈불고기비빔밥 추천합니다.
멍청이2
(다이어트 레시피) 두부 토스트
두부의 효능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 구성이 우수한 식물성 단백질 식품입니다.육류 대신 섭취도 근육 유지나 회복에 부족함이 없으며 특히 소화가 쉽고 위에 부담을 주지 않아 위장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도 적합한 단백질 공급원이 됩니다. "다이어트 필수 식품" 두부로 빵없는 다이어트 샌드위치 두부 토스트 소개 할게요. 🌱 재료 두부1모 달걀 당근 양파 대파 토마토 오이 체다치즈 소금 후추약간 케찹과 머스터드 소스는 선택사항!! 🌱조리방법 1.두부는 찬물에 헹궈 물기를 뺀 후 으깨줍니다. 2.달걀은 알끈을 제거해 줍니다. 3.당근 양파 대파를 취향껏 적당량을 잘게 다져줍니다. *채소는 집에 있는 것들로 사용하시면 되요. 양파대신 양배추 사용해도 좋아요. 4.샌드위치에 얹을 오이는 얇게 어슷 썰어 주시고, 토마토는 적당한 두께로 썰어줍니다. 5.으깬 두부와 달걀 다진 야채들을 섞어줍니다. 6.소금과 후춧가루를 넣어 간을 합니다. 7.달군팬에 적당히 기름을 두르고 두부 달걀 반죽을 올려 토스트 모양으로 잡아주어 중약불과 약불을 잘 조절하여 익혀줍니다. *달걀말이용 후라이팬을 활용하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너무 두꺼우면 익는데 오래 걸리니 적당히 올려주세요. 8.가장자리가 익어 갈 때쯤 뒤집어 익혀줍니다. 9.두부 야채 패티에 체다치즈-오이-토마토 다시 두부 야채패티 순서로 올리면 끝 10.케찹과 머스터드 소스를 뿌리면 더 맛있는 두부 토스트가 되지요.요건 선택 사항이예요. *다이어트 제대로 하실 분들은 생략하셔요! 🌿부침가루나 빵가루를 조금 넣어 농도를 맞춰주는 것도 좋아요. 🌿두부와 함께 기름뺀 참치를 넣어주셔도 좋아요.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다이어트식 두부 샌드위치 만들었어요.다이어트 식으로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무더위도 조만간 사라지겠죠?그때까지 힘내보자규용~
쩡♡
아보카도 두부 덮밥 깻잎 쌈으로 🥑
다이어트 레시피 덕분에 점심은 맛과 영양 가득하네요. 깻잎에 적근대,양상추와 비트,두부와 병아리 콩 야채 볶음에 아보카도 올려서 한 입 쌈으 로 아들과 함께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으로 해결했어요. 아들이 한 입 먹고 든든하고 맛있다고 엄지척 해주네요.
정수기지안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