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순두부찌개 했으요💕
가끔은 매코미한 국이 땡기니 ㅋㅋㅋㅋㅋ 오늘은 순두부찌개 했어용🎶 둘째는 따로 어묵국줘야죠^^
자스민꽃
두부 아보카도 샐러드로
아침은 두부와 아보카도에 단호박과 브로콜 리,오이,노랑ㆍ빨강 파프리카랑 직접 만들어 놓은 오리엔탈드레싱 부어서 든든하게 챙기 네요.
정수기지안맘
(다이어트 레시피) 두부 유부 초밥
재료: 두부반모, 유부, 파프리카, 빨간고추1개, 당근 두부를 후라이팬에 으깨서 물기를 말렸어요, 물기가 말랐다 싶을때, 준비해둔 당근, 파프리카, 붉은고추 하나를 함께 넣어서 물기가 없어질때 까지 볶았어요 , 볶은후 식을때 까지 기다렸다가 초밥소스, 식초,소금약간,깨소금으로 간을 한다음 뜨거운물에 살짝 데친 유부를 물기를 뺀 다음 유부에 이쁘게 넣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두부를 좋아해서 다이어트 한끼 식사로 좋았어요,, 두부반모 칼로리,, 한모가 500g 355kcal 인데 반모만 사용했으니 177kcal이예요 저는 네개나 다섯개 먹으면 포만감이 왔어요,, 두부 좋아하시면 다이어트 레시피로 두부유부초밥 어떠신가요?
핑크색
두부 시래기국
두부 시래기국
미주장
두부김치
냉동실 있던 삼겹살 넣어~ 두부김치 만들었어요^^
불곡산
두부과자 먹고 🎶
간식 찾는 애들이네요 ㅎㅎㅎㅎ 찬장에서 두부과자 꺼냈어요 이건 제 최애이기도한🎶 오전에 병원 가야해서 가기전 간식타임 해보겠습니다^^
자스민꽃
[다이어트레시피] 간편한두부밥
집에서 간편하게 저렴한 식재료로 만드는 다이어트식 간편 두부밥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선 애호박을 볶음재료에 맞게 네모모양으로 깍뚝썰고, 대파는 송송 썰어 준비합니다. 계란 2개를 빈 그릇에 잘 풀어 준비해주시고 팬에 두부 반 모를 올려 으깨면서 수분이 날아갈 때까지 볶아주세요 두부가 수분이 다 날릴만큼 볶으셨다면 팬에 가장자리로 옮겨주시고 식용유 1~2스푼을 넣고 풀어둔 계란을 붓고 스크램블을 만들어 줍니다. 스크램블을 완성했다면 애호박과 대파를 넣고 잘 섞어 볶은 다음 소금으로 간을 한 뒤 공깃밥 한 그릇을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다이어트에 보리밥이 좋다고 해서 저는 보리밥으로...) 밥과 함께 맛나게 잘 볶았다면 그릇에 잘 담아 깨를 솔솔 뿌려주시면 고소하고 담백한 간편두부밥 완성 식물성 단백질 두부를 활용한 레시피라서 재료들이 가성비가 좋고 무엇보다 먹고 나서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편해서 빡세게 웨이트 하는 날 운동 전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골고루 섭취하시 운동하기 좋아요
Oracle
두부면 러버입니다💕
히히 간단히 꼬김에 두부면에다가 비빔소스 넣어서 먹었답니다 🧡 면이 원래 칼로리가 높으니,,,, 이런 면으루 먹음 괜찮은거같아여^^
자스민꽃
새우 듬뿍 순두부찌개 보글보글 🦐
고추기름 내어서 애호박과 양파,대파에 냉동 왕새우 듬뿍듬뿍 넣은 순두부찌개 보글보글 꿇여서 저녁식사 준비하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두부샐러드와 홍어회
어저께 급찐급빠를 맘 먹고 하긴 했는데 잘 먹는 한 끼가 점심이었고 아침에 견과류도 먹었었어요. 점심 먹고 배가 불러서 사실 못 할줄 알았어요. 그런데 1.2kg이 빠졌어요. 내일까지 보고 결과를 생각해야 될 거 같은데 좀 이상하게 이번에 많이 빠져서 이유가 궁금하네요. 잘 모르겠답니다. 요즘 너무 몸무게가 요동을 쳐서 그게 좀 문제긴 한데 유지하고 싶지만 그게 가장 안 되네요.😅 아침은 견과류와 두부그릭샐러드, 내가 먹을려고 남겨놓은 홍어회와 백김치, 초장까지 더해서 차렸답니다. 어제 동생이 탕수육 짜장면 정식 같은 걸 시켰나 봐요. 탕수육 몇점 남겼더라고요. 탕수육을 튀김옷 잘라내고 고기만 재보니 30g 됐어요. 그것도 같이 넣어서 샐러드 만들었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자두반개 잘게 썰어 넣고 햄프씨드와 초당옥수수,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 토마토 반으로 잘라 놓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올리고 한 켠에 데친두부 150g과 기름기 빼서 고기만 30g 더하고 후추와 애사비드레싱 살짝 뿌렸어요 그리고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답니다. 홍어회는 외삼촌이 남동생 주라고 일주일 전쯤 주셨는데 이틀 전에 내가 챙겨줬더니 반만 먹더라고요. 나머지 반은 내가 샐러드랑 먹을려고 챙겨놨다가 오늘에서야 먹었답니다. 홍어를 물에 담갔다가 쫑쫑 썰었고 백김치도 같이 차렸어요. 아무래도 삭힌 거라 초장이 필요할 거 같아서 초장도 같이 준비 했네요 제일 먼저 견과류 먹고 샐러드 야채부터 맛있게 먹고 단백질 먹을 때 두부랑 야채랑 먹다가 홍어는 돼지고기랑도 먹고 홍어만 초장에 찍어 먹기도 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은 홍어까지 있어서 탄수화물은 따로 안 챙겼어요.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 영양제까지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두부 요리 먹었어요
두부 요리 먹었어요
미주장
다이어트레시피 순두부들깨탕
재료 1-2인분 순두부 400g 물 100g 코인육수 1알 들깨 60g 말린표고 10g 까나리액젓 1t 다진마늘 1t 선택 들기름 1t [ 계량 기준 ] 1t=5ml, 1T=15ml, 1C=200ml 1t -> 대략 밥숟가락 반 스푼 1T -> 대략 밥숟가락 두 스푼 * 모두 깎아서 계량하세요. * 순두부 400g과 물 100g, 코인육수 한 알, 불린 표고버섯을 넣고 끓여 주세요. 조리방법 저는 초당순두부 같은 몽글몽글한 재질의 것을 사용했어요. 일반 제품을 사용하셔도 같은 순서로 하시면 됩니다. 이런 질감으로 만들고 싶다면 물을 넣고 끓일때 살살 으깨주시고요 끓으면 들깨가루 60g, 까나리액젓 1t 다진마늘 1t을 넣고 간보며 잘 섞어 줍니다. 어느정도 걸죽해지면 순두부들깨탕 완성입니다. 순두부다이어트 레시피도 별거 없죠?
로앰
월요일 아침식사(화요일에 작성)
(월요일은 너무 바쁘기도 해서 글이 늦어졌지만 사실 월요일 오후부터 내폰이 커뮤니티가 잘 안 됐답니다. 그걸 화요일에서야 인지하고 지니어트를 지우고 다시 까니까 되는데 만보 다 걸어 놓고하만챌 인증사진을 안 찍었답니다🤣 씨씨앙은 지니어트로 인증 하는데ㅠㅠ) 일요일 급찐급빠는 성공해서 1.1kg이 빠졌답니다. 그래서 월요일 아침은 잡곡밥이랑 같이 기본 식단에서 차렸어요 견과류 두부 야채 과일 샐러드, 잡곡밥과 김치 입니다. 샐러드는 양배추 채썰어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고 복숭아 씰어 올리고 햄프씨드 초당옥수수 애사비드레싱 듬뿍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라떼랑 산책할 때 방울토마토는 당근이랑 먹었답니다. 그래서 여기는 3개만) 반대편에 데친 두부 150g 정도 담고 후추 뿌려서 마무리 했답니다. 우선 야채부터 먹고 두부랑 야채 먹고 잡곡밥을 야채 남은 거 비벼서 야채비빔밥으로 김치랑 맛있게 먹었네요.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까지 야무지게 챙겼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두부 과자
볼일보러 우체국 갔다가 샀어요 두부과자 두부 함유량도 놓아요 맛도 있고 저렇게 7봉 만원이에요
현유리
[당첨자 발표]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1회차
🎉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 당첨 포인트는 참여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코드'로 발송됩니다. CabinCrew 다이어트도 품격 있게! 우아함을 곁들인 나만의 그릴 연어 스테이크 레시피 🍽️ 베베마름으로 🥗초간단! 아삭, 고소한 <들깨 브로콜리 계란 무침> 샐러드 레시피 우블리에 [다이어트 레시피] 두부야채비빔밥 BEST 당첨자분들의 다이어트 레시피 구경하고 가세요 🍳 정수기지안맘 핑크색 인생중 쩡♡ 호주니어 슈롭 로앰 이야기 제벌 피타 워니s 꼬마꼬마 으 한소래미 동그라미1 셰어 지니어트준 그린라이 김강쥐 혬2 우곰이 jjung2 만캐쉬원해요 dnffl juyeon Oracle 난괜찮아용 쟈쟈쟈 seabuck ysn 잘될 여니솔이맘 어트지니 토마토4랑 GUNDDAM 얌이얌이 뭔소리야 멍청이2 잇치고 지니5227227 멍청이3 으갸 k2023 임삼미 회원정보 인생이여만세 숫자 지니5367242 송쩡 프카쟁이 happy80 주여니2 diane0807 장보고 밍키199 토끼7777 영잔디 콩콩이짱 비비안2 다시빼 풀에버 실몬티 치노카푸 가을이네 kookies 공룡 ABC [집계 제외] 1. '내 추천 코드', '게시글 링크' 등 참여인증 설문지를 오기입하지 않은 경우 2.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 혹은 AI로 작성한 게시글 3.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두부포 랩 or 샌드위치 레시피
현재 저탄수 다이어트 중이라 저한테 입터짐 가장 위험요소인 밀가루 특히 빵을 멀리하고 있어요. 그래서 빵을 두부포로 대체하여 샌드위치류를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속재료: 양배추 계란부침/잎채소/당근 오이 크래미 식초절임(+홀그레인 머스타드)/ 스리라차 소스 추가 가능. 속재료: 닭가슴살/토마토(올리브유 살짝 곁들임+바질페스토)/잎채소/당근 오이 식초절임/ 머스타드 소스 추가 가능 속재료는 얼마든지 베리에이션 가능하구요. 또띠아, 빵 대신 두부포로 싸준다는거! 두부포는 인터넷에서 1kg 구입해서 소분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워낙 똥손이라 못난이로 만들었지만ㅠ 점심 도시락으로 이렇게 싸가서 먹으면 아주 든든👍 빵 먹고 싶은 욕구가 조금씩 사그라들더라구요. 나름 단백질 함량 계산해서 만들었는데 대략 25~30g정도로 맞췄어요. 만약 탄수화물이 좀 필요하다면 계란 부칠때 오트밀 몇스푼 넣어서 같이 부치면 돼요. 두부포 식감이 쫄깃해서 저는 좋아하는데 호불호 있을수는 있어요. 식감이 좀 뻑뻑한 느낌이 들면 안에 속재료를 좀 더 부드러운걸로, 양상추나 연어로 넣으면 더 촉촉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다음번엔 연어로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빠뚜
[나만의 다이어트 레시피] 야채순두부 계란찜
제가 자주 만들어 먹는 레시피 입니다. 요리라고 하기에도 매우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요리 못하시는 분들도 집에 전자레인지만 있으시다면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원래도 계란찜을 좋아하는데 순두부와 야채를 넣어서 밥 없이 이것만 먹어도 한끼식사 가능합니다. 순두부계란찜은 부드러운 순두부와 계란이 메인이기 때문에 고단백 요리라서 다이어트할때 한끼 식사로도 좋고 전자레인지나 찜기로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야채도 익혀서 요리되기 때문에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생채소 먹기 힘드신 분들도 먹을 수 있는 따뜻한 요리입니다. 1.재료 : 계란3~4개, 순두부 1/2봉지, 새우젓조금(소금대체 가능), 야채(당근, 가지, 파 등 모두 가능), 후추약간, 맛술 (미림) 약간 2. 조리법 계란물 준비 : 계란을 그릇에 넣고 노른자와 흰자 섞이도록 충분히 풀어줍니다. 야채 다지기 : 저는 대파는 항상 넣어주고 당근이나 가지 등 은 추가로 밑에 넣어줍니다. 잘게 다져서 넣는게 좋습니다. 이번에는 가지를 밑에 넣고 위에 대파를 뿌려주었습니다. 저는 야채 좋아해서 많이 넣었어요. 계란물에 야채를 섞어줍니다. 물은 계란과 1:1 동량을 넣어줍니다. 간은 새우젓을 약간만 넣어주고 미림과 후추도 약간씩 넣어줍니다. 전자레인지에 7분 돌리고 상태를 봅니다. 익은 정도를 확인하고 3분 정도 추가로 더 돌려줍니다. 그러면 완성입니다. 전자레인지 돌리는 그릇에 참기름을 발라주면 나중에 설거지 하기도 편합니다.
밍키199
두부 듬뿍 구수한 청국장
두부 듬뿍 넣은 구수한 청국장과 고등어 구이 무생채 시금치 감자 볶음으로 저녁 든든하게 챙겨 먹었어요.
쩡♡
🍅토마토닭가슴살달걀볶음 레시피
🍅토마토닭가슴살달걀볶음 재료준비(1인분 기준): 완숙토마토 2개 또는 방울토마토 300g, 계란3개, 양파 1개반, 닭가슴살 1개, 굴소스 또는 간장 1큰술 먼저 올리브오일 두른 팬에 계란3개를 그릇에 따로 풀고>프라이팬에 약블에 스크램블 하여 접시에 덜고>다시 올리브오일 조금 두르고 양파먼저 넣고 카라멜라이징 될때까지 볶다가(신선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살짝 볶아주셔도 돼요>토마토 썬거 넣고>닭가슴살 찢어서 넣고>굴소스 또는 간장조금>스크램블 같이 넣으면 완성! *오전에토마토닭가슴살달걀볶음 먹으면 공복혈당에 좋아요:) 🥒오이참치현미비빔밥 재료준비(1인분 기준): 오이 1개, 양파 반개(생략가능), 참치 1캔, cj발아현미밥 햇반 작은공기, 간장 1큰술, 김자반 또는 김가루+깨 오이 한개 깍둑썰고>양파 잘게 깍둑썰기>기름뺀 참치그릇에 넣고>참치기름에 계란후라이 1개 반숙>현미밥 에 간장 조금넣기>김자반 또는 김가루+깨 넣고 섞기 *저녁에 오이참치현미비빔밥 먹으면 혈당스파이크도 막고 포만감있는 저녁식사를 할 수 있어서 강추드려요:)
섹시파이리
저녁은 두부잔치
오후 운동하고 두부집으로 저녁 먹으러 나왔어요 하얗고 담백한 순두부 조개와 버섯을 넣은 시원한 두부찌개 콩알이 알알이 살아있는 청국장 두부에 잘 볶은 김치.... 정말 두부잔치네요.. 간이 세지 않고, 매콤 고추가루들이 감칠맛나고 두부 전문점답게 고소하네요^^ *단백질 하루 권장량 : 체중 X 0.8 / 아침, 점심, 저녁, 간식으로 고루게 섭취해야함 추가섭취는 소변으로 배출됨 *저녁 단백질 섭취 방법 : 소화가 느린 두부나 미셀린카제인(플레인 그릭요거트) 추천
장보고
점심은 직원식당에서 뚝배기 된장찌개
늦게도 일어났고 비가 소강상태라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산책나갔는데 또 비가 오기 시작하니까 금방 들어 와야 했답니다. 그렇게 시간이 조금 남는 김에 마그네슘이 처방 받으려고 근처 병원 갔어요. 그래서 애매한 아침은 포기했답니다. 산책 준비하면서 조금 먹은 견과류를 아침으로 쳤네요. 점심은 집근처병원 갔다가 바로 서울대병원 직원식당으로 가서 뚝배기 된장찌개 먹었어요. 뚝배기 된장찌개, 계란후라이 김가루밥(김가루는 빼달라고 했어요. 밥은 그냥 받아왔답니다), 고등어무조림, 오이부추무침, 깍두기, 양배추 샐러드 3접시 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2접시에 가득 담아 오리엔탈 드레싱과 레몬드레싱 뿌려서 내 견과류 더해서 제일 먼저 먹었답니다. 그리고 비빌 때 필요할 것 같아서 양배추 샐러드 한 접시 가득 담아서 오리엔탈드레싱 종 뿌려서 갖고 왔어요. 계란후라이밥에 간장이 같이 있었는데 난 갖고 오지 않았거든요. 양배추 샐러드에 오리엔탈드레싱 조금 뿌리면 밥이랑 비빌 때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처음에 가져올 때 너무 배가 고파서 다 받아 봤는데 막상 먹으려 보니까 쌀밥인데 다먹기는 그래서 5분의 2 덜어냈답니다. 덜어낸 밥에다 양배추 담고 된장찌개에서 두부랑 버섯 야채들 최대한 국물 없이 담았어요. 저렇게 다 같이 비비니까 밥이 반 그릇이라도 많아 보이죠? ㅎㅎ 우선 고등어 무조림에 고등어부터 먹고 무조림은 밥 옆에다 반찬으로 먹게 놔두었더니 밥을 살짝 싱거웠어도 반찬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처음에 남긴 밥과 국물만 남고 오늘도 맛있게 다 먹었는네요. 출근에서 플라워카페에서 마그네슘과 칼슘 챙겼어요. 비콤씨가 없는거 알았는데 챙기는 걸 까먹고 그냥 왔네요. 집에 가서 먹어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다이어트 레시피] 두부애호박 조림
두부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단백질과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리놀렌산이 들어있어 성인병 예방에 좋고요 칼슘이 풍부해 뼈 건강에 도움이 되고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불리는 아이소플라본이 들어있어 페경 이후의 여성 호르몬 균형에 도움이 되죠 골다공증과 이상지질혈증을 가진 저에게 좋은 식재료라 항상 두부 반찬은 식탁에 오르죠 애호박은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 눈건강, 항산화, 당뇨 , 변비해소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런 두부와 애호박을 활용한 두부 애호박 조림입니다 재료---두부, 애호박, 양파, 마늘, 새우젓, 들기름, 마늘, 대파, 깻잎 등 애호박을 듬성듬성 잘라 먼저 새우젓에 살짝 밑간을 해둡니다 두부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양파도 먹기 좋은 크기로 듬성듬성 자르고요 양파에 마늘과 들기름을 넣어 볶다가 밑간된 애호박 넣고 두껑 덮고 호박이 어느정도 익을때 까지 중불로 익힙니다 물은 눌어 붙지 않을 정도로 애호박 밑간한 그릇에 물 50cc정도로 양념을 정리해 넣어주고요 호박과 양파에서 물이 나와 굳이 물은 많이 넣을 필요 없어요 마지막으로 두부와 고추가루 조금 넣고 한번 끓여줍니다 고추가루는 식성과 기호에 따라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불끄기 전에 대파와 깻잎 좀 넣어주면 깻잎 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새우젓을 넣을때 심심하게 하면 사실 밥 없이 두부와 호박만으로도 한끼가 되네요
잘될
점심은 비빔밥
점심은 비빔밥과 무국으로 먹어요 비빔밥에 기본 나물 몇가지만 넣어서 비벼 먹었어요
들꽃7
먹으면 살빠지는 오이낫또밥
오이와 낫또를 넣고 비벼먹은 식단은 다이어트 &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조합이에요! 간단하게 정리해드릴게요. 🥒 오이 수분 풍부 → 포만감↑, 부기 제거 저칼로리라 마음 놓고 먹기 좋아요 식이섬유가 있어 변비 개선에 도움 🫘 낫또 고단백 + 저지방 → 근육 유지에 좋아요 유산균 + 나토키나아제 → 장 건강 & 혈액순환 도움 지방 연소와 대사 활성화에도 효과적 ✅ 같이 먹으면 좋은 점 포만감 높고 칼로리는 낮아 다이어트에 최적 장 건강, 부기 제거, 영양 균형까지 완벽한 한 끼! 밥에 작게 자른 오이 올리고 낫또 비벼서 올리면돼요. 두부 넣으셔도 너무 좋아요. 전 메추리알 장조림이 있어서 같이 넣었어요, 간장과 참기름 추가했고요, 김가루 뿌려주면 더 맛있답니다. 가볍지만 든든하게, 속도 편하고 살도 덜 찌는 똑똑한 조합이에요 😋
그만먹는다했잖아요
쿠팡 다이어트 간식 - 이마시야 광천 김 두부과자 추천!!
다이어트 간식 쿠팡 이마시야 광천 김 두부과자 소개할께요!!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HACCP 제품으로 식품의 안전성을 보장해주는 안전관리 인증 제품이예요~ 다이어트 간식 쿠팡 이마시야 광천 김 두부과자에는 두부의 고소함과 김 특유의 짭짤함과 구운 향이 있어서 더 감칠맛이 느껴지는 맛이예요. 과자 모양은 얇은 직사각형에 거무스름한 색을 띠는 형태로 두부와 김을 연상시키는 과자 모양이예요. 저는 식감있는 제품을 좋아해서 인지 이마시야 광천 김 두부과자는 식감이 바삭바삭해서 씹어 먹는 맛이 좋아요. 다이어트 간식 이마시야 광천 김 두부과자는 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간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두부과자예요. 다이어트 간식에도 부담없어 좋고 집에서 먹는 간단한 주전부리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예요. 그리고 국내산 광천 재래김을 사용해 영양가를 높였기 때문에 다이어트 간식뿐 아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영양가 있는 간식인 것 같아요. 영양정보 이야기해볼께요~ v 두부 : 5.65% v 재래가루김 : 1.3%함유 v 용량 : 45g v 칼로리 : 230kcal v 나트륨 : 290mg/15% v 탄수화물 : 28g/9% v 지방 : 12g/22% v 당류 : 5g/5% v 트랜스지방 : 0g v 포화지방 : 4.5g/30% v 콜레스테롤 : 5mg미만/1% v 단백질 : 4g/7% 구매처는 쿠팡에서 구입했고요~ 20봉에 24,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1봉에 1,200꼴이예요. NS홈쇼핑에도 판매하니 적립금이나 쿠폰있으면 더 저렴하게 구입가능 하실 듯해요. 저는 아무리 다이어트 식품이라고해도 맛이 없고 무맛인거 일시적이여서 꾸준히 잘 못 먹어요. 다이어트 간식 쿠팡 이마시야 광천 김 두부과자는 다이어트 간식이여서 영양가 있고 고소한 맛도 좋아요. 45g 한 봉지만 먹어도 포만감 있어서 다이어트 간식으로 굿!!이예요. 꾸준히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 건강 간식, 아이들 간식, 주전부리 간식으로 가격도 좋은 다이어트 간식 쿠팡 이마시야 광천 김 두부과자 추천할께요~
비비안2
두부칩 🎶 최애간식요
제 최애과자 두부칩이에용💚 여러가지 맛 먹어봤는데 감자맛이 제일 맛잇어요. 진짜 감자칩 느낌도나고 속세맛나는 180kcal짜리 맛난 간식입니다^^*
자스민꽃
다이어트 간식 - 수제 두부과자
다이어트 할 때는 간식을 못먹는다는 생각때문인지 특히 더 간식이 생각나죠 다이어트 간식으로 먹을 걸 찾던 중에 두부로 만들어 단백질도 섭취할 수 있고 오븐에 구운거라 건강할 거 같아 샀던 두부퀴니아가 생각보다 넘 맛있더라구요 그 뒤로 가끔 사서 먹었는데 헬시딜에서도 비슷한 다이어트 간식을 찾다보니 오븐에 구운 수제 두부과자를 팔더라구요 첨에는 맛이 어떨지 몰라서 5개만 사봤어요 맛 없으면 아까울거 같고 5개에 만원으로 딱 떨어지는 가격이더라구요 두부로 만들었지만 이것 역시 맛나더라구요 그 뒤로는 헬시딜에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10개 단위로 사면 가격도 더 저렴해서 한번 살때 10개씩 사서 쟁여놓고 먹어요 110g에 600kcal 정도 되는데 전 한번에 다 먹지는 못하고 3번에 나눠서 먹어요 맛있어서 더 먹고 싶지만 은근 배가 부르더라구요 두부로 만들어서인지 단백질은 100g당 9.84g으로 18퍼나 되요 계란 50g당 단백질이 6g이니까 계란 2개 정도와 비슷하죠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 건강한 웰빙스낵이고 단백질 섭취도 할 수 있으니 다이어트간식으로 부담도 없는거 같아요
워니s
간장 오리 주물럭 만들어요.
단짠단짠 간장 오리 주물럭과 파김치 깻잎 쌈 싸먹네요. 집에서 오랜만에 오리 먹는데 맛있네요.ㅎ
쩡♡
[다이어트레시피] 초간단 순두부 오이냉국
여름철 별미로 오이냉국 많이들 만들어 드시는데요 순두부까지 넣어 단백질까지 꽉 채워 든든하고, 가벼운 한끼 식단으로 추천합니다^^ 조리도구 : 보울, 도마&칼, 채칼, 스푼 조리시간 : 10분 재료 : 순두부, 오이, 소금, 알룰로스, 애사비, 혼다시 깨소금, 홍고추, 청양고추, 물&얼음 오이는 채칼로 씨 부분을 제외하고 썰어줍니다. 채썰어진 오이에 소금, 애사비, 알룰로스를 넣고 잘 버무려서 대기해 줍니다. 오이냉국용 육수를 만들거에요. 물, 얼음, 애사비, 알룰로스, 혼다시를 넣고 간을 맞추면 초간단 육수는 완성입니다^^ 홍고추와 청양고추를 잘게 잘라서 오이와 함께 담아주고 깨소금과 육수를 넣어 잘 섞어줍니다. 그릇에 순두부를 잘라서 넣어주고, 순두부 위에 만들어둔 오이냉국을 올려주면 완성입니다^^ 10분이면 뚝딱 완성되는 순두부 오이냉국인데요~ 새콤달콤 맛있고 든든합니다^^ 탄수화물이 좀 아쉬운 분들은 여기에 밥한덩이 말아 함께 드시면 더 맛있어요~^^
슈가블링
아침은 집에서 두부치즈샐러드
8시쯤에는 들어와서 라떼 발 닦아주고 아침 먹이고 나도 빨리 아침 준비해서 먹었어요. 9시 초반에 나가려면 여유롭지가 않았네요. 오늘은 두부 치즈 그릭야채과일 샐러드와 미주라 토스트(+차지키소스) 2개입니다 어제 큰외삼촌이 독일에서 일 마치고 들어오셨거든요. 독일 치약과 립밤를 부탁드려서 그것만 갖고 오시기도 무거웠을 텐데 선물이라고 체다치즈랑 베이비벨 치즈도 몇 개 주셨답니다. 20g짜리 베이비벨 치즈 하나 넣으려고 준비했어요 저렇게 싸고 있는 레드왁스를 벗겨내면 안에 뽀샤시한 동그라미 치즈가 나온답니다 쫑쫑쫑 썰어서 데친 두부랑 같이 배치했어요. 두부엔 간이 하나도 안됐으니 후추까지 뿌려 놓았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겠죠? 샐러드는 야채믹스 한팩 씻어서 깔고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자두한개 잘게 썰어 섞고 애사비드레싱 1.5T 뿌리고 햄프씨드 더하고 한 쪽에 브로콜리 올리고 그 옆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놔두고 맞은편에 두부랑 치즈 배치하고 후추까지 뿌리고 애사비드레싱도 살짝 더했어요. 이렇게만 해도 깔끔하지만, 난 여기다 시리얼을 뿌린답니다.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견과류까지 그냥 같이 뿌렸네요. 야채 과일 위주로 먼저 반 이상 먹고 두부랑 치즈 하나씩 찝어서 과일 야채랑 같이 먹었답니다. 맛있었어요~ 진한 치즈과 부드러운 고소함의 두부와의 조화가 괜찮았답니다. 두부를 데칠 순 없어서(그냥 시간이 없어서) 그냥 뜨거운 물에 담가 놨다 바로 채 걸려서 치즈랑 모양 잡은 건데 그 정도 갖고는 치즈가 녹진 않았네요. 시간만 있었다면 전자레인지 살짝 데우면... 아, 그것도 두부랑 치즈랑 따로 데워야 했겠군요. 더 맛있게 먹을라면 손이 많이 가죠. 물론 이 정도로도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샐러드 먹고 미주라토스트에 차지키소스와 자두 올려둔 것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로써 차지키소스도 다 먹었어요😂 양배추 사놓고 양배추라페도 못하고 있으니 차지키소스는 또 언제 할 수 있을지? 오이도 안 사놨거든요. 미주라토스트 먹을 때 마다 이건 차지키소스가 딱인데 할 텐데... 욕심을 버리면 편하게 살겠죠?ㅋㅋ 얼른 칼슘 마그네슘 비콤씨까지 챙겨 먹고 화장만 살짝 고치고 엄마 면회하러 나왔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냉털 비빔밥~
반찬들 다 때려넣고 비빔밥 먹네요😋 참기름 한 바퀴 두르고 쉐키쉐키 ~ 아주 최고입니다~♡
제벌
영양솥밥
저녁은 표고버섯과 전복넣고 영양솥밥 만들어 두부야채쌈장과 간장 넣고 비벼 맛있게 먹었어요.
들풀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