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7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매콤
한 조기 두부 찌개 꿇여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육수에 무우 큼직하게
썰어서 양념장에 조리다가 감자랑 조기 넣고
남은 양념장 붓고 두부와 양파,대파,청양고추
넣어 칼칼하고 시원하게 꿇였네요.
0
0
댓글15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매콤
한 조기 두부 찌개 꿇여서 저녁식사 준비했어요.
멸치 다시마 표고버섯 육수에 무우 큼직하게
썰어서 양념장에 조리다가 감자랑 조기 넣고
남은 양념장 붓고 두부와 양파,대파,청양고추
넣어 칼칼하고 시원하게 꿇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