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밑반찬 만들기- 소시지 부침 + 두부부침

밑반찬 만들기- 소시지 부침 + 두부부침

해봤습니다 ~

1
0
댓글6
  • 하니123
    와~ ^^~ 정말 맛있어보여요
    분홍소세지에 두부구이까지!! 
    저도 오늘 분홍소세지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하니123님 
    분홍소시지 가성비가 좋아서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맛도 추억의 맛^^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우와
    맛난 밑반찬이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오늘도화이팅요님 
    ㅋㅋㅋ
    저렇게 해놓으면 편하더라구요 
  • 수수깡7
    와우 푸짐하고 예쁘게 부치셨네요~^^ 전이 어울리는 날씨에요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작성자
    네 수수깡님 
    늘 좋은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