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4월 19일 금요일
점심먹고 운동도 하고 2시간후 당체크해보니
어제보다 당수치가 좋아졌다
아침으로 계란.두유 점심은 콩나물국,두부구이.
도토리묵과 잡곡밥 저녁은 간단하게
고구마로 마무리
저녁은 과하지않게 먹으려고 노력중
0
0
댓글1
4월 19일 금요일
점심먹고 운동도 하고 2시간후 당체크해보니
어제보다 당수치가 좋아졌다
아침으로 계란.두유 점심은 콩나물국,두부구이.
도토리묵과 잡곡밥 저녁은 간단하게
고구마로 마무리
저녁은 과하지않게 먹으려고 노력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