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싱싱한 🥒야채 🛍️쇼핑🥬🥬

🥬🥬싱싱한 🥒야채 🛍️쇼핑🥬🥬

 

오이 있는데 또 샀어요

적로메인이 가격이 싸네요.

깻잎 시금치 호박 두부까지 시원한 재료로 데려옵니다🥒

 

🥬🥬싱싱한 🥒야채 🛍️쇼핑🥬🥬🥬🥬싱싱한 🥒야채 🛍️쇼핑🥬🥬

0
0
댓글4
  • 제벌
    야채가 저렴하네요.
    저렴한 곳에서 살 수 있어서 좋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채가 저렴해서 자주 가네요
    개인마트 흔치 않아요
  • 채아미
    오이가격이 다시 내렸더라구요
    한동안 엄청 비쌌는데ㅠ저도 주말에 오이랑 좀 샀어용ㅎ
    레몬그린
    작성자
    봄이라 공급이 많이 되지요
    오이랑 야채 잘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