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 오르기

🥒계단 오르기

 

야채랑 두부 사서 계단 올랐어요.

오전 운동 빠르게 마무리하고 오전식사 해야죠.

오이 사과 계란 샐러드로 먹어야 겠어요.

 

🥒계단 오르기

0
0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제벌
    계단 오르기 잘하셨어요.
    오늘도 수고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운동하세요
  • 람라미
    계단오르기 응원합니다 홧팅!
    레몬그린
    작성자
    화이팅 좋아요
    운동 즐겁게 해보아요~^^
  • 한주연
    부지런하십니다
    아침도 맛있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침식사 잘 챙겨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계단타기 힘드신데 꾸준히 하시네용
    멋지셔욤
    레몬그린
    작성자
    하면 늘어요
    포메다둥이네님도 조금씩 올라 보세요
  • 채아미
    계단오르기로 운동좋네용
    화이팅입니당
    레몬그린
    작성자
    매일 계단 오르지요
    건강하게 올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