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식단, 검은깨죽과 김두부국

저녁식단, 검은깨죽과 김두부국

 

점심 저녁 사이에

오징어부침개를 해먹어서

저녁은 간단히 먹어요!

모두 맛저하셔요😆

0
0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파인더홀
    식단기록 좋습니다
    잘 하시길 바래용
  • 코로세움
    저녁식단이
    훌륭해요
  • Dub
    저녁은 간단하게
    먹는게 좋대요
  • 수수깡7
    검은깨죽 몸에 좋지요
    맛나게 드셨지요?
    더달달
    작성자
    네~ 속이 편하네요
    수수깡님도 맛저하셔요😍
  • 사랑혀니
    건강식으로 잘챙기셨네요.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셔요.
    더달달
    작성자
    사랑혀니님도 즐저하시길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