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기챌 5일차 했어요

🍀건기챌 5일차 인증했어요

 

청국장 먹었어요

두부놔 콩이 어우러진 건강식입니다

 

 

 

🍀건기챌 5일차 했어요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청국장이 밥도둑이죠
    한 그릇 금방 먹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청국장 두부 가득 넣고 그것만 먹고 싶어요
    수고하세요
  • 수수깡7
    5일차 축하해요
    몸에 좋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좋습니다
    맛이 좋구요
  • 불곡산
    건강한 식단이네요.
    청국장 맛있죠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청국장 겨울에 먹기 좋아요
    수고하세요
  • 나는민천사
    건기챌 인증하셨네요
    미션 성공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건기챌 마무리 됐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