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김치찌개

목살 많이 넣었어요

두부도 넣었구요

저녁에 김치찌개 먹었습니다

역시 김치찌개는 늘 맛있습니다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하세요

김치찌개

1
0
댓글16
  • 코로세움
    옴마야
    김치찌개 너무 맛있어보여요
    나눠드시죠
    쉬림프
    작성자
    김치찌개 드시러 오실래요ㅋ
    같이 먹으면 더 맛있죠
  • 김포비
    김치찌개 고기 넣으면 맛있어요
    저도 가끔해 먹어요 맛있게 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맞아요
    말이 필요없죠
  • 달려볼꺼야
    목살 두둑하니 들어가고 
    두부에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맛을 느끼게 되네요 ^^
    쉬림프
    작성자
    두부 넣은 김치찌개  좋아해요
    굿모닝입니다 
  • roh69
    돼지고기 듬뿍 들어간 김치찌개 너무 맛나죠
    맛저 하셨네요
    
    쉬림프
    작성자
    고기 들어가니 씹는맛도 있구요
    역시 ㄱ국물이 진해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목살 듬뿍 김치찌개네요
    목살이 듬뿍이니 맛나겠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목살이 부드럽네요
    맛있게 먹었네요 
  • who8365
    김치가 맛있으면 최고죠. 한국사람은 된장찌개, 김치찌개는 최고의 음식이죠.
    쉬림프
    작성자
    김치 없으면 못살죠
    한국인은 밥심과 김치죠
  • 러브복동
    목살 많이 넣은 돼지김치찌개가 맛있어보여요
    즐저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엄청 넣었어요
    좋은 아침입니다 
  • 수수깡7
    김치찌개 맛있어요
    얼큰해요
    쉬림프
    작성자
    김치찌개 맵진 않아요
    고기 들어가서 그런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