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불금의 추억 2

불금에 친구 생일 모임에 나갔어요

모두 모인 후 티타임부터 가졌어요

케이크에 초를 켜고 생일 노래도 불렀습니다

달콤한 시간이었어요

 

 

불금의 추억 2불금의 추억 2불금의 추억 2

0
0
댓글6
  • 와탕카7
    불금에 친구 생일파티 가셨나보네요
    너무 즐거운 시간 되셨을거같아요
    스터디
    작성자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랄라러랄
    어머 카페가 넘 이뻐요
    디저트는 진리♡♡
    스터디
    작성자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행복한시간이었어요
    디저트는 진리!!! ㅋㅋ좋은 밤 되세요
  • 돈나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가끔 친구들 만나줘야죠 ^^
    스터디
    작성자
    친구들과 좋은 시간 가졌습니다
    가끔 친구들 만나줘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