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요
요기 걷기 참 좋네요~
자전거 잠시 세워두고 한바퀴 걸었는데 땡볕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참 많은 분들이 걸으시던데..
걷는 이유가 있네요
낮이 아닌 밤에 와도 좋을꺼 같아요~
롯데타워가 옆이라 놀이구가 운행소리랑 사람 비명소리가 나긴 했지만 ㅎ
그것도 재미있었습니다☺
1
0
댓글2
요기 걷기 참 좋네요~
자전거 잠시 세워두고 한바퀴 걸었는데 땡볕이 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참 많은 분들이 걸으시던데..
걷는 이유가 있네요
낮이 아닌 밤에 와도 좋을꺼 같아요~
롯데타워가 옆이라 놀이구가 운행소리랑 사람 비명소리가 나긴 했지만 ㅎ
그것도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