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하루견과

간식으로 먹었어요

하루견과 양은 적어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하루견과

0
0
댓글7
  • 제벌
    하루 견과류 잘 드셨네요.
    건강한 간식 너무 좋지요.
  • 곤냥이나와
    견과류를 너무 안 먹어서ᆢ샐러드에 듬뿍 넣어  먹네요
    쉬림프
    작성자
    저는 그냥도 먹고요
    그릭요거트에도 넣어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견과류는 양보다는 
    질이 중요하지요
    좋은 견과류 드시고 
    건강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질이 중요하긴해요
    골고루 들어있어요 
  • 파인더홀
    견과류 필수지요
    잘 챙겨드세요 
    쉬림프
    작성자
    견과류 너무 좋아요
    매일 먹는게 좋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