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견과류간식까지)

100g이 늘었지만이 정도는 거의 유지라 생각한답니다. 어제 많이 먹진 않았지만 어제 아침에 갑자기 1kg 빠진 거라 내식단으로 먹어도 한 3~400g은 찔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아침부터 또 배가 고프더라구요. 오이 4개 채썰면서 차지키소스까지 만들랬는데 배고프니까 오늘은 패스했답니다. 채 썰어놓으면 일이 수월하니 나중에 만들죠.ㅎㅎ 오늘은 탄수화물로 카레밥 먹기로하고 그제보다는 좀 작게 먹어야지 생각하고 먼저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샐러드부터 차렸답니다. 비타민물과 견과류부터 먹고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생고구마 체썬배추 섞고 방울토마토6개 반씩 썰어 넣고 햄프씨드 뿌리고 애사비드레싱 1.5T 넣고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넣어 만들었어요.  그런데 견과류 다 먹을 때쯤 되니까 오늘은 카레밥 때문에 단백질도 안 넣어서 양은 많지만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두리안을 한 봉 뜯어가지고 3개 얼른 더했답니다. 그래서 사진 다시 찍은 거예요. ㅋㅋ 저 맛있는 두리안부터 먼저 먹었답니다. 오늘이야 다 야채과일이라 그냥 잘 먹었죠. 생고구마😊는 워낙 양도 작고 그냥 야채처럼 다 같이 먹었답니다.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조금만 데우고 카레도 한 국자 정도만 물 살짝 첨가해서 끓여서 카레밥 만들어서 김치랑 먹었네요. 이 정도면 배불렀거든요. 그리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어요. 딱 이렇게 완료됐으면 정말 좋았는데 뭐가 그렇게 섭섭한지 견과류 통을 갖고 와서 또 반통을 다 먹었네요😆 라떼도 조금 주긴 했지만 내가 다 먹었죠 뭐~~ 아😂 정말 후회되는 짓을 가끔 저렇게 한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샐러드 카레밥(견과류간식까지)

월요일 아침 운동

어머니가 새벽 꽃시장 가셔서 5시에 방에 들어오셨는데 그때도 살짝 깨긴 했거든요. 그래도 이불에서 못 일어나고 꼬물대다가 6시에는 기상했어요.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어요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6가지  맞춤운동 8회차 스쿼트  코어운동  어제 엄마가 앉아서 하는 코어운동을 내가 찾아준 유튜버 보고 따라 하셨는데 그때 내가 힘들어서 하지는 못했거든요. 오늘 아침에 한번 해봤답니다. 벽 짚고 하는 운동 선생님과 같은 선생님인데. 그 선생님은 동작은 좋은데 좀 힘들긴 해요. 그래도 보기에는 좋아 보이고 선생님이 하는 거 보면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할 마음이 생기긴 합니다. 따라해보니까 땀이 나더라고요. 엄마가 힘들어하신 이유를 알겠어요. ㅋㅋ 홈트하기 전인데 내가 저쪽으로 가있으라고 하기 전에 라떼가 이불이 답답한지 문 앞에서 저러고 있었답니다. 엄마가 시장 갔기 때문에 엄마 침대에서는 혼자는 잘 안 자서 그냥 내 방 한켠에 이불 깔아주고 자라고 하고 난 운동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 식사 전 우유 한 잔.

식사 하기 전 우유 한 잔 마셔요. 우유를 마시면 포만감이 과식을 예방 하고 혈당 수치를 안정화시켜 당뇨병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 우유와 함께 먹어요. 🍓우유와 딸기류를 함께 섭취 하면 서로 부족한 영양성분을  보충합니다. 🌽 옥수수의 부족한 리신과 트 립토판을 보충합니다. 🥚우유는 단백질이 달걀은 비 타민D가 풍부해 함께 섭취하면  좋습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식사 전 우유 한 잔.

애슐리 퀸즈 다녀왔어요

개인적으로 뷔페 음식 안 좋아하는데 가족들이랑 애슐리 퀸즈 다녀왔어요 딸기 시즌이라고 해서 다들 딸기를 한 접시씩 가지고 가더라구요~ 딸기는 작긴 한데 맛은 달았어요  뷔페는 먹고 나면 항상 후회 해요~  다음에는 뷔페는 안 가는 걸로 🤣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애슐리 퀸즈 다녀왔어요

일요일 마무리

라떼랑 나가기 전에 플랭크하고 라떼랑 같이 근무하고 5시 20분에 퇴근했답니다. 라떼는 가게에서는 얌전히 졸면서 있었는데요. 나오자마자 생기 돌아요. 만보 넘겨서 아파트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오늘은 11,900보 걸었어요  집 와서 물 2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했답니다.  오늘도 어찌어찌 일도 하고 만보까지 다 걸었네요. 마지막에 꽃다발 만들어주면서 손목이 너무 아팠어요. 라떼랑 같이 집에 올때도 혹시 라떼 줄로 놓칠까봐 정말 꽉 잡고 왔답니다. 언제쯤 지금 먹는 약이 적응해서 손목이 안 아플까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마무리

🍽대가족 아침준비 바쁘네요.🥚🍎

대가족을 위한 아침준비 정신 없이  서둘러 준비했어요. 1차와 2차로 나누어 사과와 딸기에  가래떡 올리브오일에 구웠어요. 유정란을 준비해 주셔서 찜기에 쪄서 따뜻한 온도 느끼며 맛있게 먹었어요. 바쁘게 준비했는데 모두가 맛있다고 하니 좋네요. 10인분의 아침 간단하게 챙기네요.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대가족 아침준비 바쁘네요.🥚🍎

점심 마라탕~

막내랑 쇼핑 나왔어요 쇼핑하기전 허기를 채워야지요ㅎㅎ 오늘도 울 아들은 마라탕😋😋 매운맛은 아이스크림이 책임져요ㅎㅎ 오늘은 라홍방~♡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점심 마라탕~

아침 견과류와 스테이크 샐러드

1kg이나 빠졌네요🤨 사실 그럴 이유가 없는 거 같은데... 어제 못간 화장실을 가서 그럴까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오늘만 안 찌게 조심하면 좋겠는데 스테이크를 먹네요.😘 오늘 아침이 늦어져서 부엌에는 8시 50분쯤 나와서 약 먹고 물 먹었는데 일기쓰러 다시 들어가지도 못했답니다. 그때부터 파프리카 2개 썰고 사과 감 천혜향 준비해놓고 냉동실에서 소고기 꺼내서 80g 재서 내놓고 나머지는 얼능 지퍼백에 넣어서 다시 냉동실에 넣어놨답니다. 야채 과일 다 썰고 고기까지 구우니까 시간이 좀 걸렸지만 모처럼 시간여유도 있고 고기 먹을 만큼 몸무게도 뺀 날이 드물어서 오늘은 구웠네요. 쇠고기 구워 먹는다는 말만 한 일주일 전부터 했어요.😅  견과류와 비타민물(+애사비1T) 챙기고 스테이크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잡곡밥이나 미주라토스트를 같이 차리기도 하는데 이게 배부를지도 몰라서 우선 이것만 차렸어요. 그리고 배불러서 이것만 먹었지만 이것만 먹어도 충분해 보이죠? 견과류와 비타민물 먼저 먹고~ 스테이크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줄기는 쫑쫑 썰고 입은 널찍하게 따로 빼놨어요. 고기 얹은 거거든요) 당근 콜라비 생고구마(어제 엄마 쉬는 날인데 당근 콜라비 생고구마 1개를 기계로 채 썰어주셨답니다😘)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 2T 넣고 천혜향 반개는 가장자리에 놔두고 스테이크는 먹기 좋게 썰어서 배추잎 위에다가 얹혀놨어요. 중앙에 양배추라페 듬뿍 올리고 건자두2개 썰어 올리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보통때보다 배추까지 들어가서 더 푸짐해 보이네요. 우선 야채 과일 맛있게 먹고 야채 거의 다 먹을 때쯤 소고기는 배추 싸서 애사비 드레싱에 충분히 절여진 야채나 양배추라페랑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천천히 다 먹으니까 너무 배가 불러서 더 이상을 먹을 순 없겠더라구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먹고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출근하러 가면서 걷기도 해야 되니까 라떼랑 11시 12분에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와 스테이크 샐러드

일요일 조금 늦게 아침 운동

오늘 7시에 일어났답니다. 어제 저녁 10시쯤에 깨서 마사지 받고 새벽 4시쯤에 깨서 잠시 화장실도 다녀 오곤 잠을 잘 못 자다가 대여섯 시쯤 잤네요. 사실 5~6시에 일어나서 운동하면 좋은데 그건 하기 싫더라구요.😅 이번주는 토요일까지 여러 이유때문에 계속 일찍 일어나니 일요일에 늦잠을 자네요.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하고 중둔근운동 + 허리운동 6가지 오늘 어머니 교회에 가시는 날이가 벌써 이때는 어머니가 식사 하시고 내방에 화장대가 있어서 화장하러 들어오셨답니다. 엄마는 화장하고 난 뒤에서 홈트하고 그랬네요. 맞춤운동 7회차 스쿼트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답니다  홈트하기 전에 라떼요. 잘 자는데 누나가 홈트하려면 이불 개야 돼 그러면 마지못해 일어나서 비켜줬답니다. 😊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조금 늦게 아침 운동

한국인 선호 과일 TOP 11

딸기가 11위라니 생각보다 순위가 엄청 낮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한국인 선호 과일 TOP 11

요거트 디저트

따님이 요거트아이스크림 사와서 한스푼 맛만본다고 하다가... ㅋㅋ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요거트 디저트

토요일 마무리

5시 10분 좀 퇴근해서 아파트에는 5시 40분쯤 도착했네요. 그래도 오늘은 옆으로 덜 새고 바로 온 편이에요. 내가 발이 너무 아프니까 라떼한테 빨리 가자고 했더니 간식 두 번 얻어먹고 오긴 했네요. 오늘은 가게에서도 물을 많이 마셔서 집 와서 한컵만 더 먹고 2리터 완료했답니다  오늘 16,600보 걸었어요. 위에 사진도 하만챌 인증 사진으로 찍은 건데 이 사진이 더 예뻐서 이 사진으로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마무리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와 그릭요거트 샐러드

라떼랑 12시에 집에 나와서 가게에는 12시 40분쯤 도착했답니다. 1시부터 근무해서 1시 20분부터는 점심 차려먹으려 했는데 그때부터 커피 손님이 두세팀 오셔서 1시 50분쯤에 점심 차려 먹었네요. 견과류와 물, 그릭요거트샐러드 만들었어요. 견과류부터 물이랑 먼저 먹고~ 샐러드는 집에서 도시락(야채믹스 당근 체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넣고 건자두까지 넣었어요) 가져와서 접시에 담고 가게 방울토마토 넣고 하게 그릭요거트(너무 오래 면보에 걸렀더니 너무 유청이 빠져서 그릭요거트가 딱딱해졌답니다. 이럴 수도 있네요😅) 마저 다 담은 다음에 블루베리 건자두2개 잘라 넣고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오늘 샐러드 맛있게 먹었는데 그릭요거트가 워낙 딱딱해서 굉장히 맛이 진하더라구요. 양은 안 많아 보이지만 맛이 진해서 실제로 양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릭요거트가 진해지니까 새콤한 단백질 덩어리 같아 식감이 또 색달랐답니다.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가게에서 견과류와 그릭요거트 샐러드

핑크핑크~

스타벅스 리유저블컵 행사 있어서~ 혹시나 들렀다 마지막 남은거 겟했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핑크핑크~

🍎🍋 아침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상큼한 건강

양배추와 채소 골고루 채썰어  견과류와 함께 합니다.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수제요 거트 뿌려서 상큼하네요. 🥚오리알 단백질이 풍부해 근육을 유 지하고 빈혈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뿌려 서 새콤하네요. 🍎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효능🍋 사과에 올리브유를 곁들여 아침 식사로 먹으면 변비 해소에 좋다. 올리브유는 위산 분비를 억제해 속쓰림을 해소한다. 대장의 연동운동도 촉진해 변을 묽게 한다. 사과 껍질에 풍부한 펙틴도 변비 예방에 효과적이다. 펙틴은 장내에 유산균을 많이 만드는 역할을 한다. 이후 변을 통해 유해 물질을 몸 밖으로 내보낸다. 다이어트 중에는 변비가 생기기 쉬운데, 아침으로 올리브유 사과를 먹으면 건강하게 예방할 수 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아침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상큼한 건강

6천보 챌린지 최종보상

5시 48분 쯤 나와서 6시 58분에 6천보 챌린지 최종보상 받았는네요. 혼자 걸었더니 빨리 도달했는데 그래도 라떼랑 있으면 듬직했을텐데 오늘따라 성북천 초입에는 사람이 없어서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왔답니다. 1~2명이라도 운동하는 사람들 있을 때 상관없더니 나 혼자 있으니까 시꺼먼 물까지 무섭더라고요.🫥 그래도 한 10분 지나니까 사람들이 1~2명 있어서 내려와서 성북천 걸었답니다. 아침부터 조깅하신 분들 대단해요. 저는 걷는 것도 힘들던데😅 6천보 챌린지 최종보상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어서 서두르세요. 7:10에 9천개 남았어요. 이때만 해도 많이 어두웠네요. 강아지 데리고 산책하는 다른 분이 엄청 부러웠어요. 나도 라떼랑만 있었으면 즐겁게 걸었을 텐데 아침에 약간 긴장하면서 걸었답니다. 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6천보 챌린지 최종보상

토요일 아침 운동

알람은 4시에 맞춰놨는데 바로는 못 일어나겠더라구요. 4시 20분 쯤 일어나서 정리하고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6가지 코어운동으로 마무리했네요. 오늘 6천 보 챌린지 최종보상이 있는 날이라 일찍 산책 나갈려고 홈트 3개만 했네요. 홈트하기 전에 라떼는 이렇게 잘 잤답니다. 옆에다 이불 깔아놓고 라떼 재웠어요. 엄마한테 가면 너무 푹 자서 같이 못나갈까봐요😅 홈트 끝내고 빨리 준비해서 5시 48분에 라떼랑 나왔답니다. 라떼는 갑자기 깨서 새벽에 산책하니까 좀 어리둥절했는데 그래도 말 듣고 나왔지만 아파트안에서 잠시 걷다가 자기는 더 이상 못 가겠다고 우리집 쪽으로 다시 방향을 트네요. 누나가 부르는데도 얼른 가고 싶어서 날 쳐다보지도 않더라고요.🤣😆  행동이 너무 안쓰러워서 집에 데려다 얼른 발 닦고 옷 입혀서 따뜻하게 자라고 엄마 방에 데려다 줬답니다. 6시 새벽에 산책하려니까 무서워서 데리고 가려는 누나 욕심이죠🤣😏 그리고 얼능 나왔어요. 성북천에 가면 사람들이 새벽 산책하니까 괜찮을 것 같애요. ㅎㅎ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토요일 아침 운동

금요일 마무리

라떼랑 나오기 전에 플랭크 하고 라떼랑 집 들어오면서 계단오르기 하고 집에 들어와서 점심 마저 먹으면서 물마시고 2리터 완료. 오늘은 12,300보 걸었네요. 적당히 걸은 거 같은데도 발이 왜 이렇게 아플까요? 😂 산책하고 와서 뭘 먹었더니 그냥 쉬거나 잘 순 없을 거 같아서 벽 짚고 하는 운동 1분씩 열가지 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마무리

점심 애매하게😅

라떼랑 엄마랑 10시 16분에 나와서 우리 꽃가게 가서 갔다가 라떼는 엄마랑 있으라하고 저는 장보러 한성대역까지 걸어갔답니다. 식자재유통센터 가면서 중간에 엄마 헤어에센스도 하나 사고 약국에서 이츠 가글액도 사고 우리 라떼 간식도 사서 마트에 도착해서 장 봐가지고 배달시키고 꽃가게에 줘야 할 것(마늘, 생강)은 짊어지고 버스타고 가게로 1:23에 왔네요. 좀 무거웠답니다. 힘도 빠졌는데 점심을 어떻게 먹을까 걱정이 됐어요. 처음엔 옆 편의점에서 아몬드데이 언스위트 사와서 견과류랑 먹고 집에 가서 샐러드를 해 먹을 생각이었어요. 그러면 사실 빨리 먹고 움직였어야 되는데 너무 지쳐서 발은 잘 움직이지 않고 천천히 먹고 있었어요. 엄마가 지인이 선물준 빵이 있으니까 집에 가져가라는데 그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하나 먹었네요. 짭짜름하니 명란 맛이 나는 거 같기도 하고 치즈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하지만 사실 무슨 빵인지 전혀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배고파서 먹었어요. 그렇게 금방 못 일어나고 한참 있다가 2시 25분에 라떼랑 집에 가려고 나왔답니다. 그러나 라떼는 2시간 이상 가게에서 기다렸기 때문에 그냥 집에 갈리가 없죠. 냄새 맡고 가고 싶은데로 가고 그렇게 해서 3시 10분에 집에 들어왔네요. 집에 들어오니 장본것 배달시킨게 벌써 와있더라고요. 고기가 늦게오면 안 될거 같아서 내가 짊어지고 왔는데 고기나 야채나 비슷하게 왔으니 괜히 배달 안 시켰나 봐요. 그 중에 단감을 기스 상품을 샀거든요. 가격이 반값이라😅 그랬더니 1개는 4분의 1이 조금 상했고 또 하나는 단감인데 너무 무르더라고요. 그렇게 2개 깎아서 괜찮은 것은 그릇에 담아놓고 무른 감 1개를 내가 먹었네요. 이것만 먹어도 좀 애매하지만 여전히 배가 고파서 견과류 반통을 또 먹었답니다. 안 먹었으면 좋았는데...  아~~ 이럴 거면 차라리 집에 빨리 와서 샐러드 먹고 밥 챙겨 먹는 게 더 나을 뻔 했죠?🙄 근데 시간도 참 애매하고 늦게 오고 정리도 해야 되고 상할 거 같아 먹어버려야 하고😮‍💨 참 애매했었네요. 막상 그렇게 먹어도 배가 고프다는게 제일 짜증난답니다. 배라도 부르면 억울하지도 않죠? 하긴 또 배부르면 배부르다고 엄청 자책했을 때니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애매하게😅

딸기우유 크림퍼프

4개로 나뉘어 있어서  먹기 편하네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딸기우유 크림퍼프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카레밥

400g이 빠졌어요. 어제 아침도 마지막을 미주라토스트로 과하게 먹지 않고 점심도 샐러드와 포켓으로 먹었더니 원하는 만큼은 줄었네요. 이것만 유지해도 좋은데 오늘 아침 카레밥이라 쉽진 않겠네요.😅 먼저 견과류 레몬물(엄마가 캐시워크 포인트 모아서 산 레몬 스틱인데 이번에 새로운 브랜드라 맛볼려고 오늘 먹었답니다. 저번에 있던 거랑 엄마는 차이가 난다는데 나는 차이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두부샐러드(천혜향 반개 넣어) 차렸어요. 레몬물이랑 꼭꼭 씹어서 견과류 다 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체썬배 섞고 햄프씨드와 와인식초드레싱 1T 뿌리고 천혜향 반개 썰어 넣고 두부4개 건조두리안 3조각 넣은 다음 건자두 2개 썰고 넣어 만들었어요. 먹을 때까지 잘 몰랐는데 지금 사진 보니까 제가 좋아하는 시리얼을 안 넣네요.😆 ㅋㅋ 샐러드 맛있게 먹고 마지막에 두부 먹었답니다. 오늘 아침 엄마가 맛있게 만든 카레는 엄마와 동생은 쌀밥에 맛있게 먹었고요. 나는 내 잡곡밥을 데워서 카레 2국자나 더해서 배추김치 무생채 콩나물무침과 같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번 내 밥이 보통 때보다 콩이 많아서 다른 곡물보다 콩이 더 많이 씹혔답니다. 콩카레밥 같았어요.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아침에 배가 고파서 밥도 보통보다 더 많았는데 카레까지 많아서 다먹고 나니 엄청 배불렀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난 특별히 시간이 있는 건 아니지만 엄마랑 같이 나온다고 밥 먹고 설거지하고 치우고 준비해서 라떼랑 10:16에 나왔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카레밥

저혈당 간식으로 초콜릿?🍫 혈당 관리에 위험한 이유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오늘은 저혈당 증상과 올바른 간식 선택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혈당이 올 때 초콜릿을 찾지만,  과연 올바른 선택일까요?  저혈당 간식으로 적절한 음식과 혈당 관리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초콜릿이 저혈당 간식으로 부적절한 이유 많은 사람들이 저혈당 증세가 나타날 때 초콜릿을 먹곤 합니다.  그러나 초콜릿은 혈당을 빠르게 올리는 데 적절한 음식이 아닙니다.  그 이유는 초콜릿에 포함된 지방 성분 때문입니다. 초콜릿은 당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지방 함량이 높아 당분이 혈류로 흡수되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저혈당 상태에서는 혈당을 신속히 회복해야 하는데,  초콜릿을 먹으면 혈당이 천천히 올라 빠른 회복이 어렵습니다.  이 때문에 초콜릿은 저혈당 응급 간식으로 적절하지 않습니다. 2️⃣ 저혈당 증상 시 추천 간식 저혈당이 발생했을 때는 순수한 당질(단순당)을  포함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빠르게 혈당을 올릴 수 있는 간식으로  다음과 같은 음식이 추천됩니다: 🥤 주스나 콜라 반 잔 🍬 사탕 3-4개 🧂 각설탕 4-5개 🥄 설탕 1 큰술 🍯 꿀 한 숟갈 이러한 간식들은 혈당을 빠르게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간식을 먹은 후 15분 후에 혈당을 다시 측정하여 정상 범위(80mg/dL 이상)로 회복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저혈당 이후 혈당 관리법 저혈당 증상이 발생했다면, 간식을 섭취한 후  한 시간 이내에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식사 시간이 많이 남아 있다면,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포함한 건강한 간식을 챙겨 먹는 것이 좋습니다. 🍊 귤 1개 + 🥛 우유 1잔 🍓 딸기 서너 알 + 🥄 요거트 1개 위의 예처럼 혈당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균형 잡힌 간식을 섭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당 떨어졌다"는 느낌이 들 때  초콜릿을 찾는 것은 단순한 당 보충이 아니라  단 것을 먹고 싶은 핑계일 가능성이 클 수 있는데요. 올바른 혈당 관리 습관을 기르고, 저혈당 예방을 위해  규칙적인 식사와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실천해 보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저혈당 간식으로 초콜릿?🍫 혈당 관리에 위험한 이유

목요일 마무리

외출하기 전에 플랭크하고  동작 수업 가면서 라떼랑 엄마랑 같이 10시 9분 쯤 나왔답니다. 우리 가게 근처에서 엄마랑 라떼랑 가게 가고 나는 바로 서울대암병원 가서 동작수업 했어요. 수업 마치고 가게 가서 라떼랑 12시 18분쯤 나와 라떼랑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점심도 못 먹고 집에 갔다가 롯데백화점 가는 게 도저히 가능할 거 같지 않아서 다시 우리가게 가서 라떼는 엄마랑 있으라고 하고 바로 지하철 타고 롯데백화점 미아점으로 갔답니다. 점심도 사 먹고 수선 맡긴 키플링 가방도 찾고 근처에서 타이마사지도 받고 4시 반쯤 다시 라떼가ㅈ기다리는 우리 꽃가게로 왔답니다. 5시쯤 엄마랑 라떼랑 다 같이 집에 가려고 나왔네요. 집에 돌아오니 16,700 보 걸었네요. 라떼는 쇼파에서 몸을 비비네요. 들어오면 꼭 저러는데 냄새를 묻히는 걸까요? ㅎㅎ 집에 와서 물 3컵 다 마셔서 2리터 완료.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마무리

노릇두부단호박 샐러디~ 양 너무 작네요 😤

T데이 7천원이상 구매시 3500원 할인! 원 가격 9900원 할인가격 5400원 결제 어제 T데이 쿠폰 다운 받아두고 오늘 퇴근길 사왔는데.... 오잉??? 이거 만원짜리 샐러드라는게 깜놀.. 양이 엄청 작네요 ㅠㅠ 단호박, 옥수수콘, 올리브, 당근라떼, 야채 등등 종류는 많은데 이게 만원? 두부도 양이 많지는 않구요 ㅎ 딸이 보더니 한입거리라면서 ㅎㅎ 제가 샐러드 만드는게 더 낫겠어요 한대접으로 한가득 만들수있는데;;  맛은 있는데 양이 아쉽네요  할인받아 그래도 5400원에 먹었어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노릇두부단호박 샐러디~ 양 너무 작네요 😤

🍊 🍓 과일 먼저 찾아요.

식사 전 과일부터 찾는 신랑이랑  한라봉과 딸기 맛있게 먹네요. 🍊 식사 전 공복에 섭취하면 과일의 영양 소 체내 흡수율이 높아져 포만감을 주 어 체중 조절에 매우 좋은 식사 습관이 네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 🍓 과일 먼저 찾아요.

커피한잔 진한시간

스타벅스 커피한잔으로  진한커피라서 더좋아요 ~ 오후에도 진하게 한잔으로  다시시작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커피한잔 진한시간

컵휘타임

컵휘(coffee) 타임~~ 혀를 너무 굴렸죠 ㅋㅋㅋ 습관처럼 마시는 식후 커피 한잔 아이스로 한잔 하면서 속을 풀어봅니다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낮엔 걸을만하네요^^

점심먹고  라떼한잔 픽해서 걸어요. 햇살 덕분에   낮엔  날씨 좋네요. 걷기 딱 좋아요.    패딩입고 빨리걸음...  겨땀날수도 있으니 주의 😂 

뿜뿜님의 프로필 이미지

뿜뿜

낮엔  걸을만하네요^^

오늘 아침 식단

출근전 간단히 아침식사 하였어요 어제 끓인 두부콩나물맑은국, 달걀말이, 후식으로 파인애플,딸기 입니다.   **달걀 효능**    달걀에 들어있는 비타민 A는 시력 보호와 피부 건강에, 비타민 D는 뼈 건강에, 비타민 B는 신경 기능 유지와 혈액 및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셀레늄, 철분, 아연 같은 주요한 미네랄도 다량 포함되어 있어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면역 기능을 강화, 철분은 혈액 내 산소 운반을 돕고, 아연은 면역력 유지와 상처 치유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영양소 덕분에 달걀은 성장기 어린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에게 유익한 식품이고 조리하기 쉬워서 자주 해먹고 있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다시꿈꾸는세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시꿈꾸는세상

오늘 아침 식단

목요일 아침 운동

새벽 1시에 잠깐 깨서 마사지 받고 있었거든요. 그때 라떼도 누나 마사지 받으니까 지도 누나 무릎에 앉아서 마사지 같이 받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나오셔서 라떼야 그냥 편한 데 가서 자자 하고 안방으로 데리고들어갔어요. 그때부터 라떼는 안방에서 편히 잤겠죠? 누나가 좀 아파서 그런지 뒤척거렸거든요.  5시 일어나면 됐었는데 오늘도 못 일어나겠더라고요. 6시에 겨우 일어나서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중둔근운동 +허리운동 5가지  코어운동을 먼저 한건 사실이 마지막으로 하려고 해서 그랬답니다. 하지만 조금 여유가 있어서 맞춤운동5회차까지 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운동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딸기맛이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일본 출시 예정인 펩시원액

18일 산토리 식품 인터네셔널에서 발매한다는  펩시콜라 원액. (340ml, 328엔) 탄산수와 4대1로 섞으면 된다고 함 약 10잔분의 펩시를 만들수 있다고(대략 1.7리터 제작가능) 굳이 펩시로 안만들어도 다른음료&주류 만들때나  아이스크림에 쓸수있다는 범용성을 사측에선 설명. 하지만 1.7리터 만드는데 탄산수값까지해서 450엔이 드는데  1.5리터를 사먹으면 200엔밖에 안드니 굳이 펩시로 만들어 먹어야하냐는 반응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일본 출시 예정인 펩시원액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