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타벅스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유자 민트 티
저녁 먹고 스타벅스 유자 민트 티 한잔 달콤하고 개운해요
지니5523177
과자 간식
아점으로 밥 먹은지 얼마 지나지도 않은데 과자가 먹고 싶더라고요. 몸도 엄청 처져 있고 안 먹어야 되는데 우울한 기분에 너무 먹고싶어서 결국 그냥 먹었답니다. 치토스 맛동산 소라형과자까지 그래서 좀 많이 먹었는데 먹다 보니 저게 다 먹히더라고요. 원래 잘 먹던 건데 다이어트 하면서 제한했던 거라 한 판 터지니까 많이 먹혀지더라고요. 요즘은 이렇게 과자 아이스크림를 계속 먹는지 모르겠어요. 나한테 불만있나 봐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이 아점이 되버림
500g이 쪘는데 어제 밤에 견과류를 좀 먹고 그 견과류 먹어서 과자 한두 개 더 먹었던게 그렇게 된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몸이 아프니 그렇구나 하고 넘어갔네요. 아침은 너무 늦게 일어났고 그나마 9시 후반에 부엌에 나왔으니 얼른 준비했지만 10시 14분 지나서 차려 먹기 시작했네요. 견과류와 레몬물, 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 뿌리고 저당딸기드레싱 2T 더하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딸기 오렌지 펼치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놓고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어요. 견과류 먼저 먹고 샐러드도 맛있게 먹었는데 샐러드 다 먹고 이제 밥을 먹어야 했거든요. 근데 배가 좀 아픈 거예요 그래서 화장실 갔다가 좀 앉아 있다 잡곡밥이랑 양념게장 배추김치 갓김치 차려먹었더니 한참 지나서 11시 반쯤 먹게 됐네요. 내가 워낙 양념게장을 좋아해가지고 오늘아침에 먹으려고 일요일요일부터 기다렸던 거거든요. 다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길 때 보니 12시더라구요. 거의 점심식사시간이네요. 아침이 늦어지니 완전히 아점이 돼버렸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화요일 아침 운동
오늘은 정말 진정한 늦잠을 잤네요. 새벽 1시쯤에 마사지 받고 들어가서 다시 잤는데 7시고 8시고 못 일어나겠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9시반까지 이부자리에 있었답니다. 진짜 꼼짝도 하기 싫었지만 아무것도 안 할 순 없을 거 같아서 스트레칭 하나 딸랑 했답니다. 오늘 그나마 수업도 없고 일도 없어서 여유로운 날이긴 했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러면 아침까지 늦어지니 오늘 하루 계획이 틀어질 거 같네요.😅 우리 라떼는 여기저기 자다가 누나랑 꼭 안고 자기도 하고 구석도 자고 그랬네요.
성실한라떼누나
환기 그리고 커피
벌써 세번째 마지막 환기 합니다^^ 오후 늦게 눈이 온다던 눈은 결국.. 안왔어요 공기도 맑으니 하늘도 예쁘네요 맛저 하세요~ 오늘 제 저녁은 아라떼로 끝^^!!
다시꿈꾸는세상
아이랑~~
보통 하원 몃시에 하세요?? 워킹맘말고요 하원후에 바로집으로가시나요?/ 우리아이는 매일 띵동아이스크림 아님 편의점 가자고 조르네요ㅠㅠ 매일 사탕 이런거~`ㅠㅠㅠ
나나나이쁘니
🧀🍠아침식사로 고구마🔸️치즈
양배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부어 주고, 브로콜리 쪄서 준비했어요. 찐계란과 고구마에 치즈 올려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네요. 사과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 살짝 뿌리고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서 든든한 아침식사 챙겨 주었어요. 🧀❇️🍠고구마에 부족한 단백질 성분을 치즈를 함께 먹으면 영양분까지 채울 수 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커피한잔
눈 내리는 날에 모닝 커피 따뜻하게 마시고 있어요 ㅎ 딸기맛 킷캣 이랑 같이 먹었어요 초콜렛은 뜨아랑 먹어야 확실히 잘 어울리네요 아침 든든하게 드시고 커피 한잔 드세요
로블ㅎ
월요일 마무리
아침에 나가기 전에 라떼 조끼도 입혀놓고 플랭크 했답니다. 라떼가 나갈 때 다 됐는데 누나가 방에서 뭐 하고 있으니까 궁금했는지 들어왔네요. 플랭크할 때 라떼가 잡혔네요. 9시 13분에 나와서 우리 플라워 카페에 라떼 엄마랑 있으라 그러고 나는 글쓰기 수업 갔어요. 수업 듣고 점심 먹고 가게에 12시 20분쯤 가서 1시 되기전까지 라떼랑 같이 조금 더 걷다가 1시에는 퇴근하는 엄마랑 같이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돌아오는 중간에 잠깐 앉아 쉬면서 라떼 사진 찍어줬네요. 햇살이 저렇게 좋아도 오늘 낮에는 5도정도라 약간 추웠답니다. 집 다와서는 엄마는 무거운 가방 짊어지고 라떼랑 먼저 들어가고 나는 남동생 아점으로 짜장밥 사고 슈퍼가서 동생 과자 사가지고 집에 1:43에 들어왔어요. 이때 9,500보 정도 걸었답니다. 근데 슈퍼에서부터 갑자기 현저하게 에너지가 떨어져서 끙끙거리면서 겨우 집에 왔고 집에 와서는 40분이상 그대로 누워 있었답니다. 갑자기 이렇게 컨디션이 바닥을 칠 수가 있네요.🤣 어느 정도 좀 회복하고 나서 아직도 할일이 남아서 3시 7분에 나가서 식자재유통센터와 한성대있는 아리따움 가서 장보고 화장품 사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다녀 오니 14,400보 걸었네요. 저녁은 안 먹으려고 했는데 다녀오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 견과류 좀 먹으면서 물도 3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단기간 인생 다이어트-탄수화물 줄이기와 운동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1. 단기 다이어트는 오빠 결혼식을 앞두고 했었는데요 단기 다이어트든지 장기 다이어트든지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건 탄수화물 줄이기(식단)와 운동이라고 생각해요 굶는 건 노노~ 2. 먼저 식단 부분입니다 아침은 무조건 야채, 계란, 두부, 요거트, 딸기, 토마토, 견과류 등을 번갈아가며 먹었고요 점심이랑 저녁은 출근해야 하므로 상황에 맞춰 한끼는 밥양을 줄인 한식, 또 다른 한끼는 단백질쉐이크였어요 그때 당시 먹었던 단백질 쉐이크는 허벌라이프거였는데 꽤 맛있게 포만감 있게 먹어서 꽤 만족하며 먹었었네요 다음은 운동 부분입니다 사람 많은 곳을 싫어해서 헬스장은 못갔구요 대신 집에서 버핏테스트랑 스쿼트 100개 넘게 했었어요 그리고 많이 걸으려고 노력했어요 빠르걸음으로~ 3. 이렇게 해서 허벅지 살이 꽤 빠졌거든요 그래서 치마 예쁘게 입었답니다! 한달에 3키로는 무리없이 뺐었던 거 같아요^^
stopjiji
한 접시로 아침식단
양배추에 들기름과 들깨가루 드레싱, 사과와 한라봉,딸기 3알 썰고,양상추, 브로콜리 쪄서 준비했어요. 찐계란과 고구마에 치즈 올려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었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기본식단(견과류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유지했어요. 너무 좋았답니다. 어제 아침 먹고 시리얼 간식 많이 먹어서 점심도 안 먹었어요. 그럼에도 하나도 배가 안 고프니까 찔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다행이긴 하지만 이러지 말아야 해요😬 밥 막 먹고 간식을 과하게 먹었으니 혈당도 올라갔을 거고 탄수화물만 먹었으니 얼마나 안 좋았겠어요. 그리고 비슷한 경우에 찐 적도 있답니다.😮💨 아침은 시간도 별로 없는 관계로 가장 잘 먹는 조합: 견과류와 레몬물, 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차려 먹었어요. 고기와 도가니 94g 재서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샐러드에 넣었답니다. 도가니샐러드는 (어제 갑자기 점심은 안 먹게 되서 점심으로 만들었던 샐러드 도시락으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채썬단감 햄프씨드 양배추라페 애사비드레싱 1T 넣은 야채들 접시에 담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오렌지 펼치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데친 양배추와 미나리 썰어 놓고 그 위에 도가니 올리고 애사비 드레싱 조금 넣고 할라피뇨도 몇 개 더 했어요.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만들었네요. 우선 샐러드 먹기 전에 샐러드에 있는 그릭요거트를 미주라 토스트에 바르고 2개는 딸기, 하나는 오렌지를 올렸어요. 미주라 토스트 하나가 좀 부서졌네요. 원래 바삭한 거라 잘못하면 그럴 수 있는데 맛에는 별 차이가 없답니다. 모양은 좀 찌그러졌지만.ㅋㅋ 그렇게 만들어 놓고도 견과류 먹고 샐러드 야채부터 먹고 도가니까지 다 먹고 나서 제일 마지막에 토스트 먹어서 8시 10분에서야 먹었어요.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했답니다. 오늘은 시간도 없었으니 간식도 안 먹었고요.ㅎㅎ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운동
오늘도 5시에 일어나야 했지만 그냥 6시에 기상했답니다. 차라리 다른 걸 줄일 생각으로 좀 더 잤네요. 그 줄이는 거에 가장 처음은 홈트겠죠ㅋㅋ 스트레칭부터 시작해서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5가지 폼롤러운동까지만 했어요.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2개 한다고 치는데 내일 여유있을때 몇 개나 할지 모르겠네요. 요즘 2개 이상 하는게 부담스럽거든요. 6시쯤 라떼에요. 너무 곤히 잘 자더라고요. 엄마도 새벽에 꽃시장 갔는데 아마 꼬리만 흔들다가 몸을 일으키지도 않고 있었을걸요. ㅋㅋ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딸기와 방울토마토 먹었어요 과일식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저스트영
간식 딸기~
향도 좋고, 당도도 높아서 맛있더라구요 ~
숲속의나무
일요일 마무리
출근하기 전에 플랭크는 하고 11시 47분쯤 나가서 1시간 정도 더 걷고 12시 50분쯤 출근했답니다. 그때부터 4시 40분까지 근무하고 집에 들어오니 겨우 만보를 살짝 넘겨 계단오르기 하고 10,100보~ 오늘 아침에 비가 와서 라떼 산책을 못시켜서 퇴근하고 라떼 산책시킵니다. 집에는 5시쯤 도착했는데 5시 12분에 라떼 데리고 나왔네요. 많이 추워서 라떼 조끼도 입혔답니다. 바람이 그렇게 불어도 냄새 맡는다고 정신이 없어요. 한 35분쯤 산책시키고 들어왔네요. 오늘은 12,600보 걸었어요. 집에 와서 물 2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하고요. 오늘 아침 먹고 간식을 너무 거하게 먹어서 종일 물만 먹고 안 먹었답니다. 근데 많이 배고프지도 않은 거 보니 내가 시리얼을 많이 먹긴 먹었나봐요.🤣 내일 살찔까 봐 조금 걱정되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돈가스 뷔페 ~🫠
일욜 저녁은 돈가스 뷔페 먹었어요 울 막둥이 아포카토 커피도 만들어 줬어요 커피보다 아이스크림이 엄청나요😂😂
제벌
*녹색 꽃양배추에 들깨드레싱과 과일🥦
양배추와 *녹색 꽃양배추 브로콜리 쪄서 들깨드레싱에 버무리고 찐계란과 사과, 딸기와 냉동 블루베리에 그릭요거트 부어서 든든한 아침식사 챙겨 먹어요. 🥦브로콜리에는 비타민 C,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우리 몸에 쌓인 유해산소를 없애 노화와 암, 심장병 등 성인병을 예방합니다. 🥦브로콜리에 함유되어 있는 다량의 칼슘과 비타민 C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고 레몬의 2배, 감자의 7배에 해당하는 양으로 브로콜리 두세 송이면 하루 필요한 비타민 C를 섭취할 수 있어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견과류 도가니샐러드 잡곡밥한상
1kg 빠졌답니다. 어제 점심 적게 먹고 노력해서 뺀 거라 기분은 좋아야 되는데 유지가 잘 될까 걱정하고 있었네요. 비가 오고 날이 흐리면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 어제 정말 배가 고프지만 그냥 잤거든요. 아침에 잘 먹어야지 하면서요. 아직도 남아 있는 도가니 넣어서 샐러드 만들어서 아침 차렸어요. 아침 애사비물(물+에사비+탄산수 조금)과 견과류, 도가니샐러드 먼저 차렸어요. 레몬물이 조금 지겨워 애사비를 물에 타고 탄산수 조금 더했는데 레몬물이 더 낫네요. 애사비물은 잘 안 먹히더라고요.😅 아침에 도가니를 100g이나 꺼냈답니다. 원래 붉은 고기는 80g이지만 고기는 조금 있고 도가니만 많아서 이 정도도 해도 되지 않을까 싶었어요. 도가니는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썰어 넣네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채썬사과 채썬단감 섞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딸기 방울토마토 오렌지 반개 펼치고 가운데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양배추라페 올리고 양배추라페 위에 도가니이 올렸어요. 도가니에는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렸답니다. 건자두2개와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어요. 오늘도 이쁘게 맛있게 만들어 맛있게 먹었거든요. 분명 약간 배도 차는듯 느껴졌고요. 그리고 잡곡밥 조금 데워서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네요. 배추김치는 안 먹었고 배추무침, 무채김치, 파김치, 양배추와 미나리 쌈 이렇게 먹었어요. 이렇게 잘 먹고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는 완료했답니다. 그렇게만 먹었다면 아침 먹고 점심까지 잘 먹었을 텐데... 또 앉아서 TV 보면서 견과류 반통과 시리얼도 3분의1 통 먹었답니다. 통이 길어서 양도 많답니다. 이건 나중에 3분의 1분의 먹고 다시 채우는 거예요. 이렇게 기존 시리얼(저당 시리얼)과 볶은카무트, 볶은통밀, 볶은귀리를 섞어 둔 거지만 저당에 잡곡이래도 칼로리는 높거든요. 밥 두세 공기 먹은 거랑 거의 매한가진데 그것도 탄수화물만 간식으로 먹었으니😮💨 오늘 점심에 먹을 샐러드 도시락 싸놨는데 내일 먹게 생겼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 운동
5시에 잠깐 깼는데 비오더라구요. 비 안 오면 라떼랑 비오기전에 얼른 산책 나갈라 했는데 아침부터 비 와서 그냥 또 잤답니다. 은근 비가 내 늦잠을 도와주네요.ㅋㅋ 7시 겨우 일어나서 가볍게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어요.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5가지 폼롤러운동까지 좀 간단히 했답니다. 7시에 방에 불 켰더니 라떼가 쳐다보네요. 그만 일어나~~ 새벽부터 비 와서 일찍 안 깨운 거니까 이제 일어나~
성실한라떼누나
일요일 아침식단🥚🍓🍠🍎🧃
일요일 늦은 아침으로 먹었어요 사과3/1, 딸기, 고구마반개, 야채쥬스 삶은계란1개,구운계란1개 오늘도 좋아하는 과일 과 계란으로 챙겼어요
들꽃7
행복한 시간
오늘은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소중한 분들하고 차를 마시며 맛있는 케이크를 나누며 서로 경청하고 서로 이해하는 그런 시간. 행복한 주말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딸기 1)항산화 성분을 비롯한 여러 영양소가 풍부(비타민C-딸기 4알이면 성인의 비타민C 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족) 2)딸기의 비타민C는 면역력을 높여 감기같은 질병을 예방, 스트레스를 해소 3)비타민C는 호르몬을 조정하는 기능을 활발하게해 체력을 증진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보다 천연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 4)호르몬을 조절하는 부신피질의 기능을 왕성하게해 피부 트러블을 예방 5)펙틴이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돕는다. 6)피부에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막아줘 기미, 주근깨 예방 7)안토시아닌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비타민A와 더불어 눈을 지켜주는 효과, 망막 색소 단백질인 로돕신의 재생을 촉진해 안구 피로를 풀어준다. 안구건조증, 황반변성, 백내장등을 예방하고 스마트폰, TV등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청색광으로부터 눈을 보호 8)라이코펜은 활성산소를 억제해 면역력을 강화, 노화예방,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방해해 심혈관 건강에도 도움
지니5269242
토요일 오전에~
아침 6시 출발했는데 7시 55분에야 집에 들어왔어요. 6천보챌 최종보상도 받고 식자재유통센터에서 장봐서 배달시키니 시간이 금방 가네요. 만보 넘겨서 아파트 와서 계단 오르게 하고. 8시쯤인데 벌써 만 11,700보에요. 들어와서 바로 플랭크 했답니다. 그리곤 얼른 아침 챙겨 먹고 힘들어서 좀 쉬려고 했지만 라떼가 누나 밥 다 먹으니까 낑낑거리더라구요. 나가고 싶단 표현일 가능성이 제일 많아서 10:25에 라떼 산책시키러 나왔네요. 가다가 의자 있으니까 얼른 올라갔답니다. 간식주라고요~ 근데 저기는 버스 기다리는 의자거든요. 얼른 내려오라고 했네요 그러니까 좀 불쌍해 보이는 표정으로 보고 있네요. 여기서 간식 먹으면 안되요? 하는 거 같죠? ㅎㅎ 산책은 근처 혜화초교만 다녀와서 집에 들어왔답니다. 30분 정도 했네요. 누나가 발이 너무 아팠던 것도 크게 작용했어요. 그래도 라떼는 볼일 보고 간식 얻어먹고 다 했답니다. 13,600보 걸었네요 집에 들어가서 라떼 아침 먹이고 조금만 쉬었다가 나만 또 12시 반쯤 출근하러 가야 되거든요. 벌써 너무 지치고 졸립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어저께 조심했음에도 불구하고 300g 밖에 안 빠졌답니다. 어제 아침 먹고 견과류 먹은 게 너무 영향이 컸어요. 오늘도 점심은 간단히 먹어야 될 거 같애요.😅 아침은 산책 다녀온 다음에 레몬물과 견과류, 두부샐러드, 미주라토스트 준비했네요. 우선 레몬물과 견과류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생고구마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가장자리에 브로콜리 두부5개 올리고 가운데 양배추라페와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넣고 햄프씨드와 애사비드레싱 2T 뿌리고 건자두2개 시리얼까지 더해서 만들었어요.(딸기랑 방울토마토가 똑 떨어졌는데 오늘 아침에 장 봤지만 배달시켜서 이때는 없었답니다) 브로콜리부터 그릭요거트에 찍어서 꼭꼭 씹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어제 미주라 토스트 2개만 먹어서 허전해 가지고 견과류를 간식으로 먹었기 때문에 오늘은 3개나 준비했답니다. 이주라 토스트의 차키 소스 올리고 관자도랑 오늘은 딸기가 없어서 아몬드나 호두, 마카다미아를 하나씩 올렸네요. 근데 막상 먹을 때는 엄마가 하나 드신다고 그래서 2개만 먹었네요. 이거 2개만 먹어도 괜찮았기 때문에 3개 안 먹은 게 다행이었답니다. 칼슘 마그네슘까지 챙겨서 아침 식사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양배추 들깨드레싱에 과일과 단백질 듬뿍🥗
양배추와 치커리,라디치오 채소 골고루 채썰어 들기름과 들깨가루 듬뿍 뿌려서 버무려 주었어요. 🍎🍓🍊양배추와 사과 귤과 딸기 함께 먹으면 양배추의 비린 맛이 줄어들어 더 맛있네요 🫘🥚병아리콩과 귀리 삶고 찐계란과 두부 들기름에 부쳐서 단백질이 풍부해 운동 후 먹으니 꿀맛이네요.
정수기지안맘
킷캣
아침 먹고 나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킷캣 초콜렛 먹었어요 딸기맛이랑 밀크티 맛인데 확실히 맛이 진해요 일본은 간식 하나하나 장인 정신이 느껴져요 뭘 하나 대충 안 만드네요
로블ㅎ
토요일 아침식단(🥚🍓🍠🍎)
토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먹었어요 사과3/1, 딸기, 고구마 반쪽 삶은 계란 두개로 아침 챙겼어요
들꽃7
토요일 아침 운동
4시 50분쯤 기상해서 5시 조금 지나서 스트레칭부터 홈트 시작했네요. 중둔근운동과 허리운동5가지 폼롤러운동 까지만 하고 오늘은 일찍 산책 나가야 돼서 빨리 물,약 먹을려고 멈추긴 했어요. 근데 허리가 많이 아프네요. 어제 많이 자서 그런가? 라떼는 옆에서 너무 쿨쿨 잘 자네요. 안아서 엄마방 돌침대에 뉘어줬답니다. 준비하고 6시에 나와서 성북천에는 6시 23분쯤 도착했는데 성북구청근처에서 공사를 해서 중간에 끊겨서 위의 보로로 걷다가 다시 내려가긴 했어요. 그래도 운동하러 나오신 분들이 많아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아 한 잔의 힘 파워 워킹 🔥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시원하게 마시고 걷기운동 소화를 돕고 다이어트와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네요. 파아란 하늘빛과 함께 힘차게 걸었네요. 🧋운동전 커피 한 잔 왜 좋을까요? 카페인은 사람 몸 안에 교감신경을 활동적으로 만들어 코르티솔 호르몬이 지방을 분해하여 에너지원으로 바꿔서 운동 하기 전30분~1시간 전에 마시면 극대화 됩니다.
정수기지안맘
딸기값 많이 내렸네요
집에 가는길에 시장 지나가며 보니 한팩에 2000원에 가져가라고 하네요 알은 작아도 싱싱해보여서 살까 고민하는데 옆에 분이 카드 내니까 카드 안받는다고 하시네요. 싸게 사면서 카드 낼 생각은 없었던지라 주머니에 만원짜리 만지작거리고 있었는데 정색하시는거 보자마자 전에 방울토마토 그 아주머니한테 살때 카드 내니까 봉지에 담았던 몇알 도로 꺼내셨던게 기억나서 그냥 안샀습니다.
훔훔
금요일 마무리
라떼랑 산책 나가기 전에 플랭크는 하고 라떼랑 산책 나갔지만 라떼는 10분만에 들어가자고 그랬어요. 오늘은 더 걷고 싶지 않은가봐요. 들여보내고 나혼자 1:19에 나와 딱 만 보까지만 걷고 들어왔네요. 아파트 와서 계단오르기 하고 그래도 인증 사진 모델은 라떼가 좋겠죠.😁 10,800보 걸었어요. 집에 와서 호박씨랑 해바라기씨 검은콩을 볶았거든요. 볶으면서 조금 먹었네요. 그리고 물도 4컵 더 마셔서 2리터 완료했어요. 그나마 다행인 건 혈압이 정상이라는 겁니다. 그거 말고는 별로 좋은 게 없어요.😮💨
성실한라떼누나
따님은 메가커피 💗
울 따님 학원 가기전에 시간이 조금 남는데서 딸기요구르트 사드렸어영🤭🤭💗 제가 직접 간건아니구 기프티콘 보내줬더니 알아서 바꿔마셔용 ㅎㅎㅎㅎ
자스민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