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저는 투썸 아박 너무 좋아하는데..
요번에 뚜쥬 아박도 나왔네요
신상 나올때부터 눈여겨 보긴했는데 칼로리 폭탄이라 망설이기도 했네요
오늘 보니 t데이 할인도 하길래...
사먹으까? 싶은데...
혹시 괜찮은지 드셔본인 있으면 알려주세요~
1
0
댓글6
저는 투썸 아박 너무 좋아하는데..
요번에 뚜쥬 아박도 나왔네요
신상 나올때부터 눈여겨 보긴했는데 칼로리 폭탄이라 망설이기도 했네요
오늘 보니 t데이 할인도 하길래...
사먹으까? 싶은데...
혹시 괜찮은지 드셔본인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