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 관련 리뷰 검색 결과
지니어트 유저들이 직접 남긴 아메리카노에 대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좋아서 커피만 넣고 블랙으로 먹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가끔은 우유를 데워서 카페라떼를 만들어먹기도 좋아요
피타
조회수 2625.10.28
0
맥심
티오피 스위트 아메리카노
티오피에서 나온 스위트 아메리카노입니다 티오피에서 커피를 잘 만드는데요 그냥 아메리카노가 쓴경우 이걸 달달하게 먹어요
꿈굽는사람
조회수 2725.10.28
0
GS25
아메리카노 스위트
점심먹고 아메리카노 타서 마셨습니다 평소에는 라떼를 좋아하는데 점심을 많이 먹어서 마셔도 부담없는 아메리카노로 마셨습니다
한소래미
조회수 2425.10.26
0
브루빈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추워서 이제 따뜻한거 생각나요, 오후라서 디카페인으로 커피 즐갸요, 잘 잘수있겠죠 ㅎ 오후 커피 너무 좋아요~ 향긋해요
JJ0202
조회수 2025.10.26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