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꼭! 따뜻한 공복물 드세요!

아침에 일어나서 따뜻한 공복물 한잔!!

아침에 찬물은 자율신경계를 과도하게

자극시켜서 부정맥이나 심장이상을 유발

할 수 있다고 하네요.*꼭! 따뜻한 공복물 드세요!

2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아침에는 체온과 비슷한 물이 제일 좋다고 해요..
    그리고 공복엔 천천히... 잘흡되도록 기다려주는 마음도 필요하죠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그래서 매일 따뜻한 물로 마시고 있어요.
    저도  500잔으로 천천히 마셔주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공복에 미지근한 물 한잔이 최고죠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공복에 물한잔이 정말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오늘도 수시로 물 마시면서 건강챙겨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매일챙기면 좋아요 컨디션 안 좋을 때도 따뜻한 물 한 잔이 최고죠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작성자
    오늘은 좀더 따뜻한 물로 마셔줬어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니 몸이 반응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