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유해균 활동억제...유산균

아침 유산균 1알의 효과 아주 크죠

아침에 꼭 챙기는 루틴중의 하나

 

장건강도, 여성건강도 함께 챙기죠~

 

유해균 활동억제...유산균

3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질유산균이군요.. 갱년기에 특히나 좋다고해요
    꾸준히 잘 챙기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장건강 여성건강 잘 챙기셨어요 
    캡슐이라 먹기 편하네요 
  • 들꽃7
    유산균으로 장건강 여성건강 너무 좋아요
    캡슐형태라 복용도 아주 편리하네요
    좋은 루틴 응원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맞아요 캡슐 해놔서 목 넘김도 좋구요 하나이라서 아주 간단하게 챙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