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공복물

아침에 따뜻한 물로 한 잔 했어요
역시 따뜻한 물을 마시니까 몸도 좋네요
이런 습관은 꾸준히 이어 나가야죠
 
고혈압있는분들은 물 천천히
1
0
댓글7
  • 오와둥둥
    아침에 따뜻한 물 잘 드셨네요
    내일도 잘 챙겨드세요
  • 여리나
    공복 물 좋습니당
    수분 챙겨줍니당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수분을 챙겨주기죠
    매일아침루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침 공복에 물한잔 아주 좋지요. 
    따뜻하게 잘 드셨어요. 건강한 월요일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아침에 꼭 챙기는 습관이죠 
    내일도 따뜻한물로 챙길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공복에는 물만한게 없죠..
    따뜻한 물이 흡수되는 게 더 잘 느껴지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죠 아침에 따뜻한 물 한 잔은 남편이 먼저 챙기는 거 같애요
    몸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