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노릇노릇 들기름 두부구이

손두부집이 토요일까지만 해요 

새벽마다 두부를 만드는 집이라서 일요일은 문을 닫아요 

만보걷기하러 나가면서 손두부도 1개 

 

국산콩이라서 맛도 좋아요 

들기름으로 ~ 노릇노릇하게 구웠어요

 

🍚 노릇노릇 들기름 두부구이

 

 

🍚 노릇노릇 들기름 두부구이

5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들기름에 노릇하게 구운 두부 건강한 음식이네요  
    군침이 도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들기름에 노릇하게 
    구워주기만 해도 맛좋아요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국산콩두부는 맛이 남다르더라구요..
    들기름 살짝만 넣어도 고소하고 맛있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국산콩이라서 참 맛도 좋아요 
    저희 5일장 열리는곳에 위치되어 있어서
    어르신들도 여기 자주 오세요 
  • 지니전차
    외할머니 생각이 
    시골가면 화로에도 해주시던 추억이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옛생각이 나시겠네요 
    이건 들기름도 좋고, 두부도 아주 좋은 식품이죠 
  • 우리화이팅
    들기름으로 구운 두부~ 진짜 맛있겠어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두부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들기름에 노릇노릇 구워 주기만해도 
    참 맛이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