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내일 체감온도 영하 12도

내일 꽁꽁 싸매고 가야겠어요

영하 12도 감이 안오네요

내일 체감온도 영하 12도내일 체감온도 영하 12도내일 체감온도 영하 12도

 

1
0
댓글2
  • 꼼꼼엄마
    날씨가 너무 험하네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 야고
    영하 12도 ㅋ ㅋ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