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온세상을 눈으로 작품을 만들었네요

온세상을 눈으로 작품을 만들었네요

온세상을 눈으로 작품을 만들었네요

온세상을 눈으로 작품을 만들었네요

1
0
댓글4
  • 러브복동
    거긴 눈이 많이 쌓였네요. 경치가 너무 예뻐요.
    여긴 눈발 좀 날리다가 말았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여긴 오후에도 지금 퇴근길에도 눈이 계속 날리고 있어요
  • 마음그릇
    시골풍경은 진짜 너무 멋집니다
    도시는 도로나 길거리 눈들이 쓰레기처럼 보여요
    로니엄마
    작성자
    오늘은 가는 곳마다 감탄이였어요. 약 18cm정도 온 것 같아요
    우산으로 깊이를 재어보니 거의 20cm 정도로 보였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