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윽~또 눈이 온다네요!!🙄

오늘 전국 대부분 지역에는

오후부터 또다시 많은 눈,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동안 3일 연속으로 기록적인

폭설이 이어졌는데요,

오늘 또다시 내리는 눈으로 인해

붕괴, 낙상 등 피해가 없도록

잘 대비하시길 바랍니다.*윽~또 눈이 온다네요!!🙄*윽~또 눈이 온다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