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거실에 나오면 썰렁~~늘 보일러를 틀까말까 고민해요~ 그런데 아직까지는 안틀어도 될것 같은데ㅎ 공복물 따뜻하게 마시고 두꺼운 조끼하나 껴입어요~~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