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맘0413
오늘 첫눈 소식이 들리더니 아침에 일어나 보니 온 세상이 하얀 눈으로 가득 찼네요!!!
첫눈인데도 엄청 마니 내려서 창밖에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걸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내일까지도 눈이 계속 온다는거 같은데..
이제 눈을 봐도 반가움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걸 보며 나이가 먹은걸 새삼 실감하게 되면서 좀 서글프네요.. ㅠㅠ
0
0
댓글3
오늘 첫눈 소식이 들리더니 아침에 일어나 보니 온 세상이 하얀 눈으로 가득 찼네요!!!
첫눈인데도 엄청 마니 내려서 창밖에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걸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내일까지도 눈이 계속 온다는거 같은데..
이제 눈을 봐도 반가움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걸 보며 나이가 먹은걸 새삼 실감하게 되면서 좀 서글프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