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도 누누눈

눈이 많이 와서 길이 미끄럽죠?

 

아침에 출근도 어렵고..

 

 

다들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점심 맛점하시구요~~

0
0
댓글3
  • 로니엄마
    맞아요 오늘 출근하시는 분들 힘들었을 듯 합니다
  • 가즈아요
    눈 폭탄이네요 ㅎㅎ
    오늘 하루도 ㅎㅇㅌ하시고 안전하게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새벽내내 눈이 왔는지 더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진짜 출근길 퇴근길 힘들겠어요. 눈길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