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가을 풍경~

가을 풍경~

 

 

아침에 러닝하다가 너무 예뻐서 

잠깐 멈추고 찍었어요 ^^

이제 곧 다 져버리겠지만 

짧아서 더 이쁜거 같아요 

주말에 아이들이랑 한번 더 나와야겠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