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밤되니 기온이 뚝~ 😁😁

밤되니 기온이 뚝~ 😁😁

 

 

저녁되니 기온이 뚝~~~

애들 방이랑 거실이랑

환기하고 바로 창문 닫았어요 🤣🤣 미세먼지가 나쁨 이더라구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