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온다며

비온다며비온대서 비비적 거리고 안나갔더니

흐리기만하고 비 안오네요

11시에 온다 2시에 온다

이젠 3시에 온다고 ㅋㅋㅋㅋ

 

러닝하면 딱 좋을 날씬데

아깝

 

홈트해야겠어요

2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우리화이팅
    유리님~ 요기도 완전 흐림이네요
    오후에 비소식 있던데 아직은 흐림이네요~
    홈트하시면서 오늘도 즐거운오후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작성자
    흐린 날씨도 좋은데 나가려고 한 계획을 못 지켜서 허무해요 ㅋㅋ
    낼은 비오지 않음 그냥 나가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