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클라이밍 해보신 분

어제 친구랑 오픈런해서 마감 시간 전까지 갔다 왔는데 진짜 몸에 힘이 하나도 없네요 

 

원래 코어 부족이라 코어 기를겸 시작한 운동인데 ㅋㅋㅋㅋ

 

오늘 아침에도 출근해서 무기력하게 일하니까 직장 동료분들이 저보고 술 많이 마셨냐고 하셔서..

 

저질 체력이라 힘이 없다고 하기엔 부끄러워서 그냥 그렇다고 해버렸어요....... 

 

아 부끄러워라 ㅋㅋ ㅜ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