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랑 오픈런해서 마감 시간 전까지 갔다 왔는데 진짜 몸에 힘이 하나도 없네요
원래 코어 부족이라 코어 기를겸 시작한 운동인데 ㅋㅋㅋㅋ
오늘 아침에도 출근해서 무기력하게 일하니까 직장 동료분들이 저보고 술 많이 마셨냐고 하셔서..
저질 체력이라 힘이 없다고 하기엔 부끄러워서 그냥 그렇다고 해버렸어요.......
아 부끄러워라 ㅋㅋ ㅜ
0
0
댓글0
어제 친구랑 오픈런해서 마감 시간 전까지 갔다 왔는데 진짜 몸에 힘이 하나도 없네요
원래 코어 부족이라 코어 기를겸 시작한 운동인데 ㅋㅋㅋㅋ
오늘 아침에도 출근해서 무기력하게 일하니까 직장 동료분들이 저보고 술 많이 마셨냐고 하셔서..
저질 체력이라 힘이 없다고 하기엔 부끄러워서 그냥 그렇다고 해버렸어요.......
아 부끄러워라 ㅋㅋ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