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쥐들이 서울 구경 합니다~
친구들이 1박 2일로 서울로 놀러왔어요~
어제는 여의도공원에서 불꽃축제 구경했구요
늦게까지 한잔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날이 흐리고 춥네요
자자~ 아쉬우니 부지런히 움직여봅니다 ㅎㅎ
저도 이사와서 서울 지리는 잘 모르지만..
함께면 용감해지죠?
서울은 정말 복잡하고.. 길치인 저는 어려운 곳이예요
영등포구는 또 처음이라..버벅버벅..
한강쪽에는 자주 갔지만..
영등포에 KBS를 지나 큰빌딩들이 엄청 많네요
지나가면서 인도네이사 영사관을 지나..
국회의사당 멀리서 보면서 애들에게 설명해주고..
더현대로 들어갔어요.
딸도 그렇고 친구들 딸들이 아주 좋아했어요~
더현대와 IFC몰도 한바퀴 도니까 몇시간이 걸리네요
다리 너무 아팠어요.
애들 선물 하나씩 사주고..
규모가 큰만큼 구경할곳도 돈 쓸곳도 많네요;;
<인도네시아 영사관>
<국회의사당>
<더현대>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