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서울구경 이모저모 😀

시골쥐들이 서울 구경 합니다~

친구들이 1박 2일로 서울로 놀러왔어요~

어제는 여의도공원에서 불꽃축제 구경했구요

늦게까지 한잔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니 날이 흐리고 춥네요

자자~ 아쉬우니 부지런히 움직여봅니다 ㅎㅎ

저도 이사와서 서울 지리는 잘 모르지만..

함께면 용감해지죠? 

 

서울은 정말 복잡하고.. 길치인 저는 어려운 곳이예요

영등포구는 또 처음이라..버벅버벅..

한강쪽에는 자주 갔지만..

영등포에 KBS를 지나 큰빌딩들이 엄청 많네요

지나가면서 인도네이사 영사관을 지나..

국회의사당 멀리서 보면서 애들에게 설명해주고..

더현대로 들어갔어요. 

딸도 그렇고 친구들 딸들이 아주 좋아했어요~

더현대와 IFC몰도 한바퀴 도니까 몇시간이 걸리네요

다리 너무 아팠어요.

애들 선물 하나씩 사주고..

규모가 큰만큼 구경할곳도 돈 쓸곳도 많네요;; 

 

 

서울구경 이모저모 😀

 

<인도네시아 영사관>

 

서울구경 이모저모 😀

<국회의사당>

 

 

서울구경 이모저모 😀

서울구경 이모저모 😀

<더현대>

 

 

서울구경 이모저모 😀

서울구경 이모저모 😀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