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에 댕댕이들 산책했어요

울 강아지들 밤에 편안하게 자고 일어났네요. 아침 산책을 위해 아침밥 든든하게 챙겨 먹이고 밖으로 나왔네요

너무 즐거운지 꼬리가 살랑살랑입니다

아침에 댕댕이들 산책했어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