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으로 빵과 샤인머스킷

아침에 일어나서 뭘 먹지 고민하다 오늘은 샤인과 밤빵을 선택했네요

아침으로 빵과 샤인머스킷

1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간단하니 든든하게 드셔주셧는데요
     빵과 함께 샤인머스켓 드셔주기
     잘하셧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밤빵 맛있더라고요
     그레서 사오자마자 금새 떨어졌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아직공복인데
    아침에 빵.밤가득이네요 
    커피도 생각하는 사진이네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커피는 아침에 정말 많이 당기죠. 
    저는 참고 밥 먹고 난 후 마시려고 노력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