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미온수 한 잔으로

미온수 한 잔으로

연수 있는 신랑 따라 바삐 시작하네요.

잠시 미온수 물 💦 명상으로 한 호흡

쉬어가네요.

0
0
댓글2
  • 가즈아요
    저도 일어나자마자 물마셨어요 ㅎㅎ
    물마시고 수분충전합시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작성자
    공복에 수분 보충이 정말 좋네요 
    습관을 만들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