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굿모닝입니다~ 우성혁선수 7위했네요~

굿모닝입니다~

모두 잘 주무셨나요?

우성혁선수 7위했네요 

잘 싸웠습니다

부담감도 컸을텐데 큰 경기에서 잘 했네요~

오늘도 아침에 더운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1
0
댓글3
  • 러브복동
    ㅠㅠ 메달을 땄으면 더 좋았을텐데 ‥많이 아쉬웠겠어요. 그래도 최선을 다 하셨으니 수고 많으셨다고 담에는 더 잘 하실거라고 전하고 싶네요
  • 헤븐79
    안그래도 결과 궁금했는데 7위군요
    최선을 다했으면 그걸로 박수를 받아야지요^^
  • 수수깡7
    아쉽지만 잘 했어요 우상혁선수 잘 싸웠습니다~^^